감정을 다잡지 못할땐 어떻게 해야할까 요즘 모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ujumin
·3년 전
감정을 다잡지 못할땐 어떻게 해야할까 요즘 모든게 다 싫다. 휴대폰도,웹툰도,사는것도 모두 항상 무기력해 혼자있고 싶으면서도 누군가가 내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고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면서도 이건 마땅한 벌이라고 나를 자책해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감정조절을 못해 아니, 너무 많이 참는걸까? 스트레스 받아서 폭식하는 상상을 해 수많은 먹을거리를 껴안고 배가 터질것같아도 아무도 안주고 꾸역꾸역 먹을것을 밀어넣는 상상속에 나 '자신'을 보면 역겨워 눈물이나 이런걸 상상하기만 해도 눈물이나 왜그러는걸까 너무 무서워 내가 그렇게 될까봐 욕심많은 사람이 될까봐 무서워 상상만 해도 무서워 너무 무서워 힘들어 이런 상상을 하고싶지 않아 이런상상을 홰 하는거지? 누군가 나에게 괜찮다고 말해줬으면 좋겠어 공부는 하루에 16시간씩 하는것도 아닌데 공부하는걸로 스트레스받아 난 하는게 없는데 이런 내 자신이 너무 싫어 난 지금 너무 위태로운것같아 누군가 툭 치면 바스라질것같아 너무 힘들어 아무생각도 안하고 쉬고싶은데 그러고 싶은데 혼자 있으면 수많은 우울한 생각들이 떠올라 예전에도 이런적 있었는데..나아진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지금 나 너무 힘들어 내가 밖에선 항상 웃고있으니까 사람들은 내가 안힘든줄아나봐 용기내서 엄마한테 얘기했는데 그냥 사춘기래ㅜㅜ 진짜 그런걸까? 원래 사춘기가 막 6년씩 지속되고 그래..? 예전엔 이렇게까지 안힘들었는데..그랬는데 지금은 너무 약해진것같아 나도 어리광부리고싶은데 그러질 못해 공허해 누구라도 내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어 상처받기싫어..
망상외로워의욕없음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한번 꼭 읽어보세요!! 최근 전문상담사연글에서 외로워요-천민태상담사님 답변을 보시면 좀 도움이 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