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ongbeak
·3년 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아무도 내편이 아닌것같고 내가 죽으면 다 행복할까하는 생각이 자꾸만 들어요 난항상 문제아고 난항상 죽음만기다려요 소설도보면 불행한 역할은 항상 제 얘기 같아서 항상울어요 밤마다 감정을 주체하기가 힘들고 결국은 몇시간동안 울다가 지쳐서 쓰러지듯이 잠들어요 하루하루 사는것에도 의미가없고 내일아침 죽은듯이 제가 이세상에서 사라지면 좋겠어요 밤마다기도하고 기회가 있을때마다 다른소원말고 행복해지고싶다고 한마디만 빌어보는데 7살부터 점점 마음에 금이가고 무언가가 새어나갔는데 그걸 4학년에야 알아차려서 저혼자 어두운곳에 주저앉아서 펑펑울어요 5학년인 지금까지도요 무엇이든지 간절히 빌면 이뤄진댔는데 그것만 5~6년이 넘게 기도하고 빌고 울었는데 아직까지도 행복한척을하고 작은말에도 괜찮은척 하면서 밤마다 그 말한마디 덕에 울면서 밤을 지새워요 앞으로 나아가고싶은데 무언가가 절 쥐고 놓아주질 않아요 제가 우는건 제 배게밖에 모르고 제 감정또한 아무도 알아주질 않아요 정말 미칠것같은데 지금이라도 쓰러질것같은데 무언가때문에 울기만합니다 심지어 제가 트라우마가 많은편이라 밤마다 과거의 기억이 너무 심하고 많이 떠올라서 컨트롤이 전혀 불가해요 5학년인데 이걸 너무 빨리알아챘어요 전 날수없는건가요?
어지러움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신체증상두통답답해우울우울해불면괴로워불안외로워무기력해호흡곤란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known12
· 3년 전
무슨 일인지는 자세히 적지 않아 모르겠지만 힘든 감정을 부모님에게는 말씀 드리기 어려운 것 같아요! 힘든 부분을 이야기 나누는 것 만으로도 위로가 되는데 그것이 안되니 더 힘들고요. 청소년 상담전화에 전화하면 무료예요. 그리고 학교 선생님께도 조언드려보고요. 힘든 것 참지말고 무엇이 힘든지 아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