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은 늘고 댓글은 없네. AI 가 대신 맘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r1del
·3년 전
게시글은 늘고 댓글은 없네. AI 가 대신 맘에 쏙쏙들게 기분을 채워주는데 댓글을 달 맘이 생기나. 하나의 글에 장문의 댓글이 십수개가 달려도 이상하지 않았던 '그 마카' 는 어딜갔을꼬. 전문 상담사의 코멘트로 허기를 달래보려는 배고픈 상처들은 오늘도 그들의 눈에 띄려 더욱 거센 표현과 무거운 주제로 다른이들의 아픔을 밀어내기 바쁘다. 지금의 마카... 지금 이 모습의 마카... 만족하십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ha1p3
· 3년 전
저는 어제 가입을 했지만 댓글없이 계속 올라오는 게시글에 마음이 아프더군요. 다들 위로 한번 받고 싶을텐데, 자신의 상처도 챙기기 힘들어서일까요... 서로의 아픔을 보담아주는 곳이 되길 조심히 빌어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ugol0
· 3년 전
저도 초기에 활동했던지라 갑자기 여기저기 바뀐 마카가 어색한 것 같아요.. AI도 좋지만, 때로는 답만이 아니라 자신의 일기처럼도 쓰기도 하고 정답은 아니더라도 응원하는 댓글로 마음을 달래기도 했었는데... 잘 모르겠네요ㅠㅠ.. 어느 지점부터 시스템을 따라가기 어려워진 것 같고, 분위기도 확 전환된 느낌이다보니 저도 전보다는...ㅠㅠ 분명 좋은 점도 있겠지만 아쉬운 점이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