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살해야 내가 힘든 걸 알아줄 거야. 그러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un11099
·3년 전
내가 자살해야 내가 힘든 걸 알아줄 거야. 그러고 나서 죽을 듯이 후회하겠지. 후회해야만 해. 당신같은 사람은 왜 살아서 나를 이렇게까지 괴롭게 하는지. 당신만 없었어도 내가 평범한 가정 속에서 행복하게 자랄 수 있었을 텐데. 네가 도대체 몇 사람의 인생을 망친 건지 모르겠다. 아마 내가 생각하는 것 그 이상이겠지. 너는 죄책감도 없을 거야. 니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니까. 나는 너를 이해하고 싶지 않아. 이해하기 싫어. 내가 왜 너같은 사람을 생각하고 곱씹으면서 ***같이 살아야 해. 너랑 이대로 몇 년을 더 같이 살아야 한다는 게 너무 싫어. 당장에라도 죽어버리고 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7132
· 3년 전
당신처럼 유일무이하게 소중한사람은 세상어디에도 없어요. 거칠고 위험한세상을 온전히 잘 걸어온 당신이 여지껏 이루고 해왔던 모든일들이 무너져내릴 생각을하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소중한사람입니다. 사랑해줄게요. 당신에게 있던일이 어떤일인지 묻고싶지도, 궁금하지도 않지만 마음이 공허하고 힘들어서 오늘 어플을 깔았는데, 이와중에도 제 마음을 찡하게만드는 글이에요. 상처받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부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