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잊지 못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직도 잊지 못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melia
·3년 전
첫사랑이라고 하기에는 약간은 늦은 스물다섯에 첫사랑을 1년 반 정도를 만났고, 이별한 지 2년이 거의 다 되어가는 시간 동안 아직도 제 마음 한 켠에는 그 사람이 있어요. 다시는 보지 않으리라고 마음 먹은 SNS도 이따금씩 이렇게 새벽이 되면 괜히 눌러보고 혼자 마음 아파요. 아무리 술에 취해도 전화는 걸지 않지만 지금은 바꿨을지도 모르는 전화번호를 기억하고 있고 혼자 쓸쓸할 때면 예전 그 사람과 행복했던 기억으로 위안을 삼아요. 그 사람은 나 없이도 잘 살고 있고 잘 살아가고 있을텐데 아직까지 나만 이렇게 추억에 얽매여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잊고 지워 보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겠다 마음 먹어도 금방 포기하게 되네요. '그 사람과 겹쳐보이면 어쩌지?' 라는 마음이 불쑥 불쑥 튀어나와서 망설이게 되고 애써 다잡은 마음을 접어버려요. 정말 이제는 과거에서 빠져나와 좋은 사람과 소소하지만 행복하게 연애하고 싶어요.
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걱정돼우울해불안외로워공허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kdeul
· 3년 전
첫사랑은 눈물이 저절로 나네요...ㅠ 잊기 힘드셔도, 늘 딛고 일어날 수 있는 힘이 있었으면 하네요.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dgi
· 3년 전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깊게 슬퍼하고 울고 하다보면 언젠가 왜그랬지 하는 순간이 와요. 그 시간들이 지금은 너무 괴롭겠지만 이 경험으로 강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될거에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제가 힘들었을때 보았던 글귀네요. 명상을 추천드려요. 머지않아 평온한 마음으로 돌아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