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등학생입니다. 너무 살기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mground
·3년 전
안녕하세요 초등학생입니다. 너무 살기싫어요... 어쩌면 원래 저는 여기에 없었을수도 있어요 자살하려고 하는데 친구에게 카톡이 왔어요 죽지말라고 살라고 그 덕분에 지금 제가 살아있어요.. 근데 지금 그친구가 너무 원망 스러우면서도 고마워요... 제가 그친구 덕분에 죽지못한게, 그 친구 덕분에 지금 살아있다는게. 여러분 저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냥 마음먹고 죽어버릴까요? 아니면 앞으로 열심히 살까요?
불만이야힘들다혼란스러워우울괴로워공허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3년 전
열심히 살지 않아도 돼요. 다만 죽지만 말아줘요... 힘들어도 좋고 넘어지고 아파하고 주저앉아 버려도 괜찮아요. 그런 날들도 있는 거니까.. 그래도 좋은 날은 꼭 오기 마련이에요. 믿기지 않겠지만 정말 반드시 올 거랍니다. 그러니까, 내가 너무도 이기적인 생각으로.. 누군가가 죽는 걸 보는게 싫어서 쓰는 거지만.. 그래서 나를 원망해도 좋지만.. 부탁 하나만 들어줘요. 힘들어도 버텨줘요. 끝까지 살아줘요.. 바닥에서 축 쳐진 채 누워 좋은 날이 올 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해도 되니까.. 행복해지려고 조금만, 아주 조금만 노력해줘요. 그냥 살아줘요. 너무도 아픈 당신에게 이렇게 어려운 부탁, 이기적인 제안 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눈 한번만 딱 감고 버텨내주면 안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se1995
· 3년 전
지금 사라지기엔 작성자님은 너무 어려요. 더 많은걸 보고 더 많은걸 경험한 뒤 결정해도 늦지않아요. 더 넓은 세상을 느끼다보면 그 세상의 작은 조각하나라도 작성자님에게 삶의 의미가 될 걸 찾을 수 있을거에요. 당장 이자리에 작성자님을 오게 한 친구분이 있으니 적어도 한 조각은 갖고계시네요. 너무 먼 미래에서 삶의 의미를 찾는게 막막하다면 지금 곁에 있는걸 다시한번 되새겨보세요. 열심히 살지 않아도 괜찮으니 오늘 하루만, 내일하루만, 하루만 더 버텨봐요. 그렇게 모인 하루하루가 나아갈 방향을 가리켜 줄거에요. 그 길의 끝에 행복을 찾을 수있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fjfjf
· 3년 전
음..저도 초등학생인데..왜 힘드신건지 알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