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시고 죽고싶다는 생각을 또 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술마시고 죽고싶다는 생각을 또 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z0906
·3년 전
우울때문에 상담치료를 두번받았었는데 우울이 많아서 장기치료로 가야한다고했었지만 돈이 없어서 못 받았거든요. 그러고 또 시간이 지나니까 괜찮았어요. 근데 어제 친구들이랑 술마시면서 재밌게놀고 집가는길에 갑자기 또 엄청난 우울감과 함께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스가 사고가나서 나만 죽었으면좋겠다. 공원에가서 물에빠질까 약을먹을까 죽는방법까지 생각하게되더라고요. 요즘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또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어버린게 좀 무섭네요... 지금은 또 술깨고 자고일어나니까 아무렇지않아요. 엄청 우울해서 미쳐버릴거같았을때로 돌아갈까봐 두려워요. 이럴때마다 전 어떻게해야될까요?
불안해걱정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ll2
· 3년 전
전문 치료는 받아본 적 없지만 술은 뇌를 마비시키고 일시적으로 기분은 좋겠지만 판단은 흐리게 만들어요. 중독위험도 있고요. 그래서 술은 최대한 피하는 게 좋대요. 깼을 때는 괜찮다니까 다행이네요.. 우울과 좌절로 힘들다가 괜찮아졌다가 하는건 계속 반복되는 거 같아요. 힘들지만 괜찮을 때도 있다는 걸 알잖아요. 그리고 괜찮고 싶어서 글 쓰신거라 생각해요. 저도 너무 불안하지만 문제 의식을 느꼈을 때 더 움직이고 집중하고 활기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더 많이 행복했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