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돈 많은 백수로 살고싶다. ㅋㅋㅋㅋ 일하기싫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자격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그냥 돈 많은 백수로 살고싶다. ㅋㅋㅋㅋ 일하기싫다.. 대학 졸업하고 그냥 좀 쉬고싶었는데 쉬는게 편하기도 하고 일하기 싫어서 1년 정도 백순데 .. 에휴 만약에 취업해도 힘들거 같고 모르겠다 휴.. 컴활자격증 딸려고 하는데 필기 떨어져서 다시 공부중인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싶다 휴...근데 돈 떨어져서 취업할려고 원서넣었는데 붙을지 어떨지 모르겠고 붙어도 내가 잘 버틸수 있을지 잘 할수 있을지 걱정되고 그냥 현실도피로 집에 있는데 내가 너무 한심하기도 하고 근데 집에 있는게 너무 편하다. 근데 주변 눈치도 보이고 그냥 아무일이나 해야될까 사람보면 토 할거 같다. 사람이랑 마주보며 일하는게 어렵다. 공부도 하기싫고 왜 살까 의미없이 그냥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친구나 가족이랑 있어도 외롭다. 근데 사람 만나는게 두렵기도 하고 근데 돈은 필요하고 그냥 하루하루 살고있다. 그나마 나는 좋아하는 가수가 있고 곧 컴백일이라서 좋다. 그나마 의지할 구석이 있는것 같다. 휴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isaeng1
· 3년 전
저도요 대학 졸업하고 거의 1년 가까이 어찌저찌 하다보니 백수이고 최근에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인데.... 제 자신한테 자괴감이 들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포기하고 싶은 날이 많아요... 뭔가 전 면접 보고 그래도 일하기 싫은 것보다 일하는 것이 너무 두려웠던 것 같아요. 포기하고 싶고 그런 제 자신이 싫어서 울기도 많이 울고 또 자괴감이 드는데.... 님도 힘내세요!!! 잘 하실 수 있을 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gosisaeng1 저도 일하는게 두려워요 ㅎ.. ㅠㅜ 님도 시험준비 힘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