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ㅇㅇ이예요. 너무 오랜만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lyyyyyy
·3년 전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ㅇㅇ이예요. 너무 오랜만이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낮에 저희집에 오셨다는 이야길 들었어요. 제가 학교에 가 있느라 뵙지 못했네요ㅜㅜ 학교 끝나고 저녁에 집에 도착했는데 제 책상 위에 용돈을 선물로 두고 가셨다는걸 알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ㅎㅎ 감사히 잘 받았어요~ 그동안 선생님께 받은게 정말 많은데 저는 연락하는 것도 뭔가 어렵고 부끄러워서 표현을 못한 적이 많은 것 같아 가끔씩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또 선생님과 함께 보낸 시간이 길었던 만큼, 자주 뵙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선생님이 떠오를 때가 있어요. 저희가 처음 만났던 날 갈색 머리를 길게 묶고 빨간 안경을 쓰셨던 선생님의 첫인상, 수업할 때 책 이야기 해주셨던 것, 같이 영화봤던 것, 제가 슬퍼서 울고있을때 위로해주셨던것,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던 모습 등등.. 아직도 생생하게 떠오르네요ㅎㅎ 저는 생각해보면 사람에 대한 좋은 기억이 별로 없는데.. 선생님은 저랑 같은 아픔을 겪으셨고 또 좋은 추억을 많이 남겨주신 듯해서 잘 웃지도 않던 초반과 달리 점점 선생님에게 마음을 열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저에게 다가와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이야기가 길어졌네요ㅎㅎ 여러모로 감사하다는걸 꼭 전하고 싶었어요! 저는 요즘 조별과제하느라 잠을 잘 못 자서 면역력이 약해졌는지 감기에 걸렸는데.. 선생님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어느새 밤이 되버렸는데 좋은 밤 되세요ㅎㅎ 다음에 뵈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yyyyy (글쓴이)
· 3년 전
@!386fb86cc85129caebc 문자보냈어요. 감동이라면서 다음에 같이 밥이라도 먹자는 답장이 왔네요ㅎㅎ 빈말로 밥먹자는 얘기 하시는 분이 아닌데 그런말씀하신걸보면 조만간 만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