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에서 떨어져놓고 입원중이면서 아직까지도 죽고싶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hska00
·3년 전
옥상에서 떨어져놓고 입원중이면서 아직까지도 죽고싶데. 내가 미쳤지 나한테 든 이제까지 돈이랑 병원비용이 얼마인데 팔 못써. 뇌 다쳐. 흉터만 몇십개. 과호흡. 정신과 약추가 죄송해요 이렇게 밖에 생각못해서. 밝고 활발한 아이가 아니여서 미안해요 너무 우울해서 너무 슬프고 너무 죽고싶어서 아니. 너무 살기싫어서 그랬어요 너무 살기싫어서 뛰어내렸어요 이제 그럴일은 죄송한 마음 때문에 없겠지만 다신 안그럴 자신은 없네요 무서워요 저 자신도.
불안해답답해어지러움괴로워공허해호흡곤란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3년 전
미안해하지 말아요.. 마카님이 안전하다면, 그게 저는 가장 다행이고 안심인걸요. 뭐라도 말해주고 싶은데 오히려 제 어리고 얕은 말이 마카님에게 상처를 입힐까봐 두려워서 적지 못하겠어요.. 그래도 단지, 그냥 제 진심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는 마카님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이 한마디만 전해질 수 있다면 좋겠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hska00 (글쓴이)
· 3년 전
@nightynight0 고맙고 미안해요 전 이렇게 예쁜 말을 할줄 잘 몰라요 너무 고마워요 예쁘게 살수있겠죠....그럴거에요...우울한 마음 언제 사라질까요 가능하면 빨리 몇년이라도 좋으니 시간날짜라도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예쁘고 다정한 위로의 말씀 댓글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3년 전
아니에요 마카님도 정말 마음이 예쁜 사람이란 게 글로부터 다 느껴지는걸요.. 마카님은 꼭 행복해지실 거에요.. 걱정하지 말아요. 저야말로 이렇게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언니 힘내세요:) (혹시 오빠는 아니시겠죠..?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se1995
· 3년 전
밝고 활발한 아이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밝은 원색들, 빨강, 노랑,파랑,초록 빛도 아름답지만 톤다운된 회색, 검정색,남색, 보라색 역시 아름다운 색이에요. 각자의 색이 다른건 자연스러운 일이고 모든 색은 사랑받을 가치가 있어요 마카님께 들어간 병원비용이 아까워서가 아닌 다른이유가 마카님을 붙잡아줄 수 있다면 좋겠어요. 얼마나 괴로우셨으면 몇번이고 죽을마음을 먹고 몇번이나 스스로를 아프게했을지 저는 감히 짐작도 못하겠네요.... 너무 아프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몸도 마음도... 큰 절망이 와도 작은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사람이 되셨으면해요. 저는 죽고싶어질때 제가 소중하게 생각하는걸 하나 둘 떠올려요. 내 가족, 내 친구. 아직 다 읽지 못한 책. 매일 저녁 다르게 피어나는 노을. 겨울밤의 별 같이. 사소한거라도 좋아요. 아주작은 꽃잎 하나라도 나에게 의미있게 다가오는 순간 그건 더이상 사소하지 않으니까요. 마카님을 붙잡아줄 무언가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