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로 3학년인 여중생입니다. 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pochondria
·3년 전
안녕하세요? 올해로 3학년인 여중생입니다. 학교에서 소위 말해 공부벌레 범생이 이미지인데요.. 네, 생각하신대로 중학생활 내내 엄청난 아싸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연예인 덕질, sns 등등 모든 것에 뒤떨어져있죠. 공부벌레 이미지가 되어버린 이유도 좀 슬픈데.. 처음에 엄청나게 소심한 성격탓에 먼저 다가가질 못해서 할 일이 없으니까 공부나 하자! 라는 마인드로 쉬는 시간 동안 공부만 하다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내내... 간혹 지나가던 아이들이 공부만 하지말고 좀 쉬어라, 좀 놀아라.. 라고는 하는데.. ㅎㅎㅎㅎ놀 친구가 있어야 놀죠! 학교에서 제가 공부말고 별다른 일을 할 수가 없는 걸요. 그래도 1, 2학년은 비즈니스 느낌의 친구관계이기는 해도 나름 친구관계를 맺고 살긴 했습니다만.. 같이 다니는 건 이동수업, 점심, 체험학습... 이게 끝. 서로 연락도 제대로 안했습니다. 전화번호도 없었어요. 과연 저랑 이런 생활을 함께 하게했던 친구들한테는 괜히 미안하네여.. 아무튼 제 인간관계가 그동안 이랬다는 거고요.. 올해는 조금 더 심각합니다. 반에 친구가 단 한 명도 없네요. 망할 내성적 성격+작년 같은 반 여자아이 단 1명 뿐인 망할 반배정(물론 원래 친구도 별로 없다.)+이미 범생이 이미지+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둠활동, 짝궁 등등 전혀 없음.. ㅎㅎㅎㅎㅎㅎㅎㅎ네, 3학년 올라온 후 반에서 내내 혼자 다닙니다. 학교에서 말 하는 건 손에 꼽을 정도고, 요즘 인간관계는 작년에 같은 반 이었던 아주 친절한 여자아이가 간혹 가다가 챙겨주는 거랑 맨날 공부만 하는 제가 신기한지 그냥 적당히 말 걸어보는 남자아이 몇 명이 다네요.. 이제 무뎌진 건지 혼자 있다고, 혼자서 맨날 공부만 한다고 주위 시선 신경 안 쓰고 그러려니 하고 살고 있는데요. 곧 졸업이니까 조금만 더 이렇게! 라고는 생각하고 있는데. 고등학교 들어가도 제가 친구나 사귈 수 있을까요. 사실 친구들과 대화는 어떻게 이어갈지도 잘 모르겠고. 발표할때 빼고 말도 잘 안하니까 이제 말하는 걸 잊어버릴 것 같아요. 역시 이 정도면 저 완전 많이 문제 있는 거죠? 저도 언젠간 정말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하고 싶네요.
평온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pochondria (글쓴이)
· 3년 전
@!d344c9dadfd167a4103 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pochondria (글쓴이)
· 3년 전
@!d344c9dadfd167a4103 음... 생각보다 콕 찝어 말하기 어렵네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pochondria (글쓴이)
· 3년 전
@!d344c9dadfd167a4103 책 읽기? 드라마나 영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