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날 들들 볶는다. ~해야만 한다 ~는 필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인문학]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terq
·3년 전
세상은 날 들들 볶는다. ~해야만 한다 ~는 필수 ~없으면 생존불가능 ~는 미래 생존전략 ~해야 살아남는다 ~에서 뒤쳐지지 않는 방법 연애 결혼 주식 부동산 코딩 인간관계 인문학 지식 소양 자기관리.. 이것도없고 저것도 없는 나를보며 불안해서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면서 나 스스로 나 자신을 못살게 군다. 티비를 켜도 유튜브를 켜도 서점을 가도.. 온통 너는 부족한 사람이니 이걸 해야해 뿐이다. 쉬고싶다. 나를 못살게굴지 않고 싶다. 나태해지고 싶다.
공허해힘들다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gest
· 3년 전
더러운 마케팅이 우리를 불안구덩이로 몰아넣는것 같아요. 계속 현실에안주하지마라 부족하다고 느껴라... 아니요. 오히려 현실은 연료만 소진하면서 불필요하게 엔진을 가동하고 여기저기 저를 몰고다니고만 있는것같아요. 그래서 정말 달려야할때 힘이 없어요. 오늘은 일하는 시간 전까지 폰을 내려두고 마냥 누워있었어요. 나를 위로하고 회복하는 시간으로... 저를 너무 몰아 세우느라 완전 넉다운 되어버려서요. 죄책감없이 아몰라하고 한참을 쉬었더니 조금 움직이고 싶어지더군요. 나를 좀 내버려 두려구요. 귀찮은 마음도 좀 받아주고 정말 하고싶을때까지 기다려주면 꼭 하고싶을때가 오더라구요. 그러지 않으면 알게 모르게 스스로 학대받았다고 느끼는지 다양한 방식으로 삶에 반항을 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