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힘들고 괴로워요... 제가 여기에 글을 써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전 힘들고 괴로워요... 제가 여기에 글을 써도 될진 모르겠지만... 전 뚱뚱하고 못생기고 매력도 없어요... 그런 제가 이글을 쓴 이유는 제가 매일매일 저에게 압박을 줘요... 왜 이렇게 뚱뚱한지...못생겼는지... 중학교 올라가면 따돌림 당할것 같고... 너무 무섭고 왜 내가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여러분들은 잘 모르겠죠 이게 힘든건지... 근데 저한테는 너무 무게가 커요..... 힘들어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답답해걱정돼무서워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jdl1010
· 3년 전
아직 겪지않은일에 너무 불안해 하지마요 요즘 통통하다고 따돌림하는애들은 일단 정신에 좀 문제가 있는친구니까요 ㅎㅎ 저도 뚱뚱해요 그것때문에 중학교 올라가기전에도 친구가 안생기면 어쩌나 내가 뚱뚱하고 못생겨서 애들이 말 안걸거나 피하면 어쩌나 등등 고민많았는데 다 그지같은 생각이였답니닫 친구 많이사겼어용 뚱뚱하다고 못생겼다고 생각하고 주춤하고 사람들을 피하면 오히려 그게 안좋아요ㅜㅜ 자신감가지고 먼저 말걸어도 전혀 기분나쁘거나 그러지 않고 다들 좋아하니까 적극적으로 친구사귀셔요 인싸될지도?후후 응원할게요 얼굴 안봐도 알 수있어요 충분히 이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tjdl1010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조금이라도 더 자신감을 가져볼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jin060423
· 3년 전
저는 중학교2학년 입니다아 저도 중학교 올라올땨 가장 먼저 고민한게 친구관계 였는데요오..ㅎㅎ 공부못해서 친구 안생기면 어쩌지...친구사귀는 법도 잘 모르는데...얼굴도 안예쁘고...이런 생각으로 들어갔찌만!! 제 예상과는 반대로 모두 새학기때는 다 같은 생각을 하나봐요 애들이 다 같은 고민을 하고있으니까 애들한테 더 다가가기가 쉽더라구요! 다른 애들도 똑같은 고민을 하고있기에 먼저 저에게 다가오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외모가 다가 아니에요 ㅎㅎ 자신감을 가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anjin06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