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요즘 많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냥 요즘 많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iya1949
·3년 전
저는 13살 평범한 여자아이 입니다. 13살이 뭐가 고민이 있을까 싶어 하시겠지만 요즘 그냥 모든게 무기력합니다. 제가 왜 그러는지, 무엇을 하는지 아무것도 모르겠고요. 집안에서는 사랑하나 받기 힘들고, 밖에서는 고민을 들어줄 선생님도, 친구도 없거든요. 가끔씩 말도 안되는 망상을 하기도 해요. 내가 만약에 죽는다면? 물론 말도 안되겠지만 제가 죽는다면 부모님은 슬퍼해드릴까요. 모든것이 무기력한 저에게 무엇이 남아있을까요? 미래에 대해서 고민도 많고요. 고등학교, 대학교는 잘할수있을까? 미래에는 알바를 어디서 구하지? 직장은?? 무기력하지만 가끔씩 여러혼란이 오가는 저는 괜찮을까요?
공허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ld112
· 2년 전
주위에 자신의 말을 들어줄 친구가 없는 건 정말 힘들죠..가족에게조차 고민을 털어놓지 못하시다니 정말로 외로우셨을 것 같네요.마카님의 사정을 모르니 함부로 얘기하긴 조심스럽지만,부모님들은 옛세대분들이시기에 자식들과의 애정표현,정서적인 교류를 무의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마카님이 이렇게 외로워하시고 힘들어하시는 걸 모르실 수도 있어요.힘드시겠지만,먼저 부모님께 다가가서 마카님의 상황과 감정을 얘기해보세요.부모님들은 자식을 사랑해요.마카님이 이렇게 힘드신데 외면하실리 없어요.그리고 분명 앞으로도 마카님은 어떤 위기든 잘헤쳐나갈거라고 생각합니다.지금은 중학생이시겠네요.공부화이팅하세요!제 친구와 사연이 굉장히 비슷해서 뒷북으로 댓글 남겨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