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좀 아프다. 아니, 조금 많이.. 괜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Rin06
·3년 전
생각보다 좀 아프다. 아니, 조금 많이.. 괜히 내가 뭘 잘못한건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이젠 내가 뭘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네. 어제부터 왜그러는 걸까? 꼬맹이라, 진짜 꼬맹이라 그런건가? 답지 않게 어른 스러웠다가 답지 않게 애 같기도 하고. 또 내가 왜그래? 라고 물으면 내가 이상한것 마냥 왜요? 리고 물어온다. 그래서 더 모르겠다. 일부러 그러는건지. 정말 .. 그냥 그게 너 인건지. 조금은 화도 나. 이유는 모르겠어. 그냥 자꾸 사사건건 신경쓰여서? 너 잠깐 더 보려고 낮밤 설쳐서?? 그냥 내가 너무 힘들어서? 솔직히 잘 모르겠어. 아니, 항상 말하지만 그냥 잘 모르겠어. 요즘들어 왜이리 답답하기만 할까. 힘들어서, 힘이 쭉 빠지고. 너무 아프고 힘들다. 너랑 재밋게 놀려고 항상 기다렸는데. 오늘도 너 생각이 났는데. 언제 오려나 잠깐 기다렸는데. 갑자기 지금은 또, 그냥 혼자 이렇게 있고싶기도 하고. 힘들고 지쳐. 해야 할 과제도 있는데. 귀찮아서 미루고 미뤘어. 2-3시간 전에 그냥 조금조금씩 할껄,그랬나. 오늘 책을 샀어요. 그냥 몇번 눈에 보였던 책이였는데, 오늘은 나온김에 너무 궁금하기도, 읽어보고 샆기도 해서. 가래서 사와서 금방까지 읽다가 너의 문자가 온것 같이 폰 확인하면서 여기에 들어와 이런 아픔 마음을 끄적여요. 그런데 난 책 읽은 사간 조차도 없는걸. 과제 해야하는데. 너릉 놀아야 할까? 그런데 왜 기분이 마냥 좋지가 않지,.? 뭘. 어떻게... 해야하지. 모르겠어. 잘 모르겠어. 솔찍히 잘 모르겠어. 아니, 그냥. 다 모르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dtnsdl2
· 3년 전
사람은 내맘대로 안되니 과제하고 나면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요?..^^a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V1
· 3년 전
많이 좋아하셔서 애가 타시는 모양이에요. 다만 지금 너무 외롭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싶은 게 아닌지 한 번 생각해 보셔요. 한 쪽은 외로워서, 다른 한 쪽은 편안해서 만나는 관계는 상당히 건강하지 못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