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odang2
·3년 전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내가 뭘 하고 살아야될지 모르겠어요. 왜 사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살아볼려고 계속 끈을 놓지지않고 있어요. 실 하나를 겨우겨우 잡고있는 느낌이에요. 고등학생이 돼서 우울증이 심해져서 생환관리가 안되는게 부끄러운거에요? 남들만큼 열심히 살지 못하는게 잘못된거에요? 제가 살아보려고 겨우겨우 메달려봐도 저런소리듣고있네요. 이게 제잘못이에요? 학교갔다와서 피곤해서 잠깐 잔게 그렇게까지 잘못되고 부끄러운거에요? 저 너무 힘들었는데요. 이거 이상한거에요?저보고 열심히만 살라했는데 열심히 살지도 못한데요. 저 학교도 꼬박꼬박가고 학원도 꼬박꼬박 다니고요. 점점 나아지려고 노력하고있는데요 저런말 들어요. 너무 무서워요. 제가 잘못된거에요? 제발 아무나 말좀 해주세요. 제가 우울증핑계대는거에요? 남들은 열심히사는데 그것조차못하는거에요? 엄마는 괜찮은데요. 아빠가 화내면서 삿대질하고. 저런소리 막 하고. 뭘잘했냐고 니가 남탓할 자격도없다그러고. 정신차리라그러고. 제가 착각한다고. 혼나야될 처지라그러고. 이젠 모르겠어요 다. 난 나대로 열심히 했는데 이젠 의욕도 안나요. 하. 살기가 힘드네요.제발 아무나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hdd11
· 3년 전
진짜 공감돼요.. 어떻게든 발버둥치는데 아무도 심각하게 안보고 무시하고. 심지어 가족조차도 한심하게 본다는게.. 그래도 진짜 우린 잘못 없으니까요. 신경 끄고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게 답인거 같아요. 아무 생산성 없는 노래 듣기 같은 거라도요. 저도 오늘은 그게 안돼서 마인드카페에 들어와있네요 힘내세요. 힘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dang2 (글쓴이)
· 3년 전
@kkkhdd11 정말 감사해요...좀 괜찮다가 컨디션 안좋을때 저런말 들으니까 너무 힘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anorea
· 3년 전
hodang2 저도 이해해요 하지만 우리는 누군가 원해서태어났잖아용?!그리고우리의 곁네는 내 편이 있다고, 생각해요그러니깐 최선을 다해 버티면 언젠가는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용!😊그때까지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dang2 (글쓴이)
· 3년 전
@jeanorea 감사합니당 !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V1
· 3년 전
부모님이 사태의 심각성을 너무 모르시는 것 같아요. 우울한 사람은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데 말이에요. 만일 알아주시는 것만으로도 사태가 해결될 것 같으면, 학교 상담실에서 집으로 전화를 드리게끔 부탁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그러실 때마다 녹음해서 1년쯤 모으면 가정폭력으로 신고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dang2 (글쓴이)
· 3년 전
@RLV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