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오빠가 생겼는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좋아하는 오빠가 생겼는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e948305
·3년 전
얼마전에 가족들이랑 같이 엄마 친구네 집에 놀러갔는데요 그 가족이랑 저희가족은 제가 어릴때부터 1년에 세네번씩은 꼭 만났어용 엄마친구가 아들이 두명 있는데 한명은 고1 한명은 중1이에용 저는 지금 중3이고 오빠는 고1인데요 제가 오빠도 없고 사촌오빠도 없고 온 집안에서 첫째라서 그 오빠랑 놀기 좋아하고 그랬었는데 원래도 오빠니까 좋아했었는데 얼마전에 오빠집에 가서 오랜만에 오빠를 봤는데 많이 달라지고 그날따라 더 저를 챙겨주고 눈도 많이 마주치는 느낌도 들고 그러다가 좋아하게 됐어요.. 오빠랑은 페북친구도 되어있고 카톡에도 친구 되어있는데 잘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연락은 지금까지는 아예 안했고 만나면 5분정도 어색했다가 잘 노는 편이에용 (옛날에 제 동생이랑 오빠 동생이 저희 둘을 엮으려고 오빠한테 저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그냥 "@@이? 귀엽지 " 이랬다는데 그냥 아는 여동생으로 보는걸까요ㅠㅠ)
답답해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V1
· 3년 전
마침 곧 빼빼로데이이기도 하니까,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로 천천히 다가가보시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anorea
· 3년 전
안녕하세요?! 혹시 그 오빠라는 분이 여친이 있는 건 아니죠?!ㅜㅜ 혹시 몰라서... 없다고 쳐도 나중에 그 오빠분이 나중에 다른 분이랑 사귈 수도 있어용ㅜㅜ 힘들 수 있지만...카톡 하신다고 하셨죠?진실 게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벌칙은 아이스크림 사기 정도로 하고.... 대답을 못 할시 아이스크림을 사는 거예요 아이스크림을 핑계로 만나서 자연 스럽게 만날 수 있어요,질문은 이런 식으로1번째 질문은 만약에 그 오빠에게 여친이 있는 줄 모리면 질문을 하는 거죠!오빠 여친 있어 이렇게 그리고2번째 오빠 내가 아는 사람 중에 호감있는 사람 있어? 3그때 동생분이 물어봤을 때는 장난 한 걸 수도 있쓰니깐 진진 하게 오빠 나 어때?라고 물어보는 거예용! 좋은 결말 맺으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