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생을 기억해요. 잊지 못해 기억하는 거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an82
·3년 전
나는 전생을 기억해요. 잊지 못해 기억하는 거지만 그때의 기억들 때문에 힘들 때가 많아요. 미쳤다는 말을 들을까 주위에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요. 진짜 무속인이신 분들이랑은 이야기 할 수 있지만 난 내 속내를 털어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해요. 물론 날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을거라는 거 알아요. 그래도 솔직하게 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답답해슬퍼힘들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mm88818
· 3년 전
신기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mm88818
· 3년 전
그런데 전생은 전생일 뿐이니 지금 살고 계신 현생에 집중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82 (글쓴이)
· 3년 전
@iamm88818 전생에 느꼈던 감정이 너무 강렬해요. 전생에 저는 제 동생을 위해 살았었어요. 이번 생에는 저 혼자에요.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어요. 아무런 의욕이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kgogkwkdnfl
· 3년 전
작성자님이 그렇다면 그런거겠죠. 뭐 좋으려고 전생이 기억난다는 말을 지어내겠어요? 그게 전생인지 뭔지 증명할순없는 일이겠지만, 작성자님이 전생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다른사람들도 그렇게 믿어야죠. 기억이나 잔상이라는건 남이 경험할 수 없는 주관적인건데 그걸 가지고 맞네 틀리네 진실은 뭐네 하는것도 웃겨요 솔직히. 그래서 저는 전혀 공감할 수 없는 얘기지만 믿음은 가요. 호기심도 엄청 생기고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