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면접을 보고 오늘 오후에 최종합격연락이 왔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reo0
·3년 전
어제 면접을 보고 오늘 오후에 최종합격연락이 왔어요 저는 대학교4학년 졸업예정자입니다. 지금 이시기에 취업을 한다는게 어려운거 잘알아요 그래서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 설레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다시 두고 생각해보니 걱정이 많이 되요 제가 지원한 일은 사회복지사에요 사회복지사는 주로 컴퓨터 즉 “엑셀”을 많이 다루어야 한대요 근데 저는 정말이지 몰라도 너무 몰라요.. 또 저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준비중에 있어요 전혀 기대안했는데 막상 뽑히니 이 두가지를 제가 다 견딜수있을지 정말 걱정이 크네요... 처음 겪어보는 환경에서 처음하는일.. 제가 과연 잘 해낼수있을까요...? 지금은 뽑혀서 좋다는생각보다는 내가 잘 할 수있을까에 대한 걱정이 더크네요 ..
걱정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3년 전
맞아요 엑셀을 많이 다뤄야하다보니....아무래도 대학에서도 그런 걸 배우라고 하는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걱정은 걱정일뿐이예요 1급준비한다음에 서서히 엑셀을 배우세요 처음부터 엑셀을 시키진 않을지도 모르잖아요 일단 부딪혀보자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o0 (글쓴이)
· 3년 전
@xoxoioi 너무 무서워요 ㅠ 이런생각이 갑자기 왕창들어버리니 감당을 못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3년 전
일단 그러면 공책에다가 지금 고민과 해결법을 써봅시다 무섭죠 당연히....하지만 이대로 이 자리를 포기하고 뒤로 물러서면 삶에 있어서 회복하는데 많이 시간이 걸릴 거예요 괜찮아요 당신은 처음이예요 처음은 원래 무서운거래요 아기도 태어나면 그래서 울잖아요 처음이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o0 (글쓴이)
· 3년 전
@xoxoioi 처음엔 다 그런거겠죠...? ㅠ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ㅜ 처음보단 많은 생각이 줄어든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3년 전
ㅋㅋㅋㅋㅋ어른이 되어봐서 아는건데요 어른도 결국 그냥 나이만 먹은거일뿐 아이예요 아마 oreo0님도 아시는 사실일거고요!! 너무 걱정마요 어떤 삶이든 결국 결말은 애틋한거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o0 (글쓴이)
· 3년 전
@xoxoioi 그말듣고 힘내볼께요 ㅠ 저 진짜 잘하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