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울증을 중2병이라고 칭하는걸까 중2 때 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왜 우울증을 중2병이라고 칭하는걸까 중2 때 오는 우울증은 중2병이라는걸 오늘이서야 깨달았네 뭐만 하면 중2병, 중2병이라는 틀 안에서 사는 것도 싫어 왜 중2라는 나이로 모든걸 다 중2병으로 보는거지 중2병이라는 정의가 대체 뭐고 중2병이라는 단어는 누가 만들어낸거야? 중3되면 우울증을 우울증이라고 칭하는것도 웃겨 진짜 중2한테는 우울증이 중2병인가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abloom
· 3년 전
그러게 나도 어이없더라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짜증나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3년 전
그러게 나도 중2인데 힘들다.. 그래도 마음을 열진 못하더라도 같은 나이 또래이기라도 한 친구가 있어서 다행이지, 그마저도 없었다면 혼자 지친 마음을 달랠 곳도 없어 무너져 내릴뻔 했어.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apis
· 3년 전
우울증이랑 중2병이랑 구분도못하는 바보들 흑염룡 찾는거랑 동태같은 눈으로 죽음을 찾는게 다르단걸 모를정도로 나한테 무관심하구나 싶어서 상처만 더 깊어지고 그냥 자기들이 누구에게해도 열받을 행동을 나한테 해놓고선 사춘기라 예민한거야 그리고 예민한 사람을 굳이 건드리는 바보들 중2병있는 어른은 성인병이라고 할건지 참 궁금해지네 어린애들보고 단어 뜻모르고 함부로 사용한다하지만 한 술 더뜨는 바보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yebyeee
· 3년 전
내 동생도 그러더라구.. 그럼 누난 중2병이 여태까지 온거네? ...대화할 당시엔 정신 없어서 그냥 넘어갔는데 생각할 수록 짜증남 내가 그럼 여태 철이 없어서 그런거라는거잖아ㅡㅡ.. 휴.. 힘든 사람만 바보되는 세상 이해해주지도 못하고 그저 다 본인 탓이라하는데 본인이 겪어봐야 알지.. 그러니 힘든 사람은 씁쓸한 세상에 갇히고 또 갇힐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