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로 인한 우울증 너무 힘들다... 지방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일자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생활고로 인한 우울증 너무 힘들다... 지방이라 그런지 최저시급 안주는곳도 많다. 힘겹게 쉬는 날 없이 일하고 있었는데 왜 내 노력처럼 일은 풀리지 않는걸까.. 몇달째 일자리만 알아보고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하루 일하고 그만두는 남편도 짜증나고... 일당제로 같이 일하던 사람이 나를 위해서 아웃소싱에 했단 말 덕에 욕먹고 일 못나가는것도 짜증난다. 난 그 사람이 계속 수긍을 원하듯 얘기하길래 그럴수도 있죠 했던건데.. 본인은 괜찮다는데 왜 남의 일을 그렇게 말해서 남의 생계를 위협하는걸까. 차마 욕도 못하고 왜그랬냐 뭐라하며 원망하는 마음을 혼자 비우려하는데, 널 위해 그런건데 왜 뭐라하냐는 식으로 말해서 뒷목을 잡게 만든다.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다. 포기하게 만든다. 악몽을 꾼것만 같다. 잠에서 깼는데 살아있는 내가 낯설다. 누군가 나에게 삶을 포기할 권리를 줬으면 좋겠다. 권리는 없고 의무만 있는 삶을 꾸역꾸역 살아낸다. 보이지 않는 종착역을 향해 오늘은 끝이길 빌면서.
무기력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dan1206
· 3년 전
우선은 능력없는 남편과 이혼이 시급하네요. 그리고 본인 스스로 일할곳은 많을겁니다. 스스로 변화부터 하려면 젤 빠른 방법이 성형을 추천드려요. 뭔가 시도해보심이 좋을것같아요. 너무 우울한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