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관계가 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관계가 힘들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nki
·3년 전
저는 여고를 다니는 고1학생인데요 요즘 친구관계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사실 왕따도 아니고 친구들이 꼽을 주고나 그런것도 없어요..근데 진짜 매일 같이다니는 친구가 반에 없어요.. 저 빼고 다른 친구들은 거의 한명씩 같이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저는 없어서 그냥 그 친구들 따라다니고 함께 노는데 갑자기 너무 외롭고 우울하더러고요.. 사실 같이다니던 친구는 전학을 가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내 성격이 모든 사람에게 활발하기보단 친한친구한테 먼저 말 걸고 장난치는 성격이거든요 그래서 제가 있는무리가10명이있는데 다 모여있으면 불편하고 그래서 혼자 떨어져있거든요 그럴때 너무 외로워요 제가 그 무리한테 가면 되지만 저 스스로 넌 저기 가면 안돼 이렇게 생각해서 그냥 제 자리에서 엎드려서 자고있어요..남은 기간 동안 이렇게 살아야한다는게 너무 두렵고 힘들어요 제 성격이 문제가 맞긴해요.. 하지만 제 성격을 못 고치겠어요..
힘들다의욕없음불안해친구관계계우울함인간관계걱정돼우울해불안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rothy1021
· 3년 전
먼저 다가가세요. 뻔한말일지 몰라도 지금 계속 그렇게 고민만 하다보면 시간이 금방 흘러 다 떠나갈 거에요. 그니까 스치는 사람 모두 먼저 관심을 보이세요. 지금 늦은것 같아도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저도 그냥 친한친구는 많은데 기댈수 있는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와 절교해서 1년동안 힘들었어요. 저도 이제 막 시작했어요. 우리 서로 힘들면 고민나누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