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 1명이 계속 괴롭힙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애 1명이 계속 괴롭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a2134aa
·3년 전
안녕하세요 5학년입니다.지금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잘 안갔는데 이제는 일주일 매일 갑니다.그래서인지 그 유독 저를 매일 괴롭히는 남자애가 있는데요 그 남자애는 다른 여자애들은 안 괴롭히고 저만 중심으로 괴롭힙니다..ㅠㅠ 막 제 필통,연필,지우개등등 이런 학용품을 없어지게 한다던가 때리고 욕은 조금씩합니다...그래서 이제 장난으로 안 받아드리고 그아이를 싫어하게 됩니다.. 엄마께 말씀을 드렸지만 큰 일을 버리기 싫어서 학교에 전화 하지마세요 등등 이런 말은 하는데 점심시간마다 남자애1명이 저를 따라다니면서 괴롭힙니다..친구들은 선생님께 말하라고 하지만 저는 아까 말했듯이 큰일을 버리기 싫습니다..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그래서 이제 학교도 가기 싫어집니다.... 이때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판이나 욕은 자제해주세요..조언 부탁드립니다..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답답해걱정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kkkk
·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도 어릴 때 남학생들이 괴롭혔던 경험이 있어서 공감이 가고 조언을 해드리고 싶었어요. 어린아이들끼리 괴롭히는 건 장난이라며 어른들이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게 많이 속상하고 힘들죠? 저같은 경우는 부모님도 선생님도 저를 도와주지 못할 거라는 걸 알고 그 남자애가 하는 거에 똑같이 되돌려줬어요. 머리를 잡아당기면 나도 머리를 잡아당기고 지우개를 가져가면 나도 가져가고. 물론 이게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는 건 아니예요. 너무 참기만하지 말라고 얘기하고싶었네요. 당당하고 자존감 높게 살아요! 앞으로는 많이 즐거운 학교생활 보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