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비만 뱃살 빼는 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마른 비만 뱃살 빼는 법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사람들은 제가 다 마른 줄 알더라구요 ㅠㅠ 마른 비만인 거 같아요 뱃살만 많아요... 사람들은 저한테 말라서 부럽다고 하니까 몸무게 & 뱃살에 대해 강박증을 갖게 된 것 같아요 정상 체중이긴 한데, 0.1 이라도 몸무게가 오르면 자괴감이 들어요 원래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 야식을 먹은 적도 거의 없어요 운동도 조금씩 하구요 근데 뱃살이 줄질 않네요 학생이기도 해서 헬스장 이런 건 무리일 거 같고 엄만 제가 말랐다면서 다이어트 하는 건 반대해요 키도 한창 커야 하는데, 키도 적절히 크고 뱃살 빼는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기초체력이 안 좋아 홈트 같은 거 하면 죽을 거 같이 힘들어요... 어떻게 할까요...?
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ress10000
· 3년 전
제가 운동선수 였는데 이사오면서 운동안하고 있거든용 제가 키167이고 몸무게가 48인데 저도 뱃살있어요 아마 구부정한 자세가 문제인것 같아요 허리 항상 피고 다니시고 플랭크나 윗몸 일으키기 하면 복근 생기면서 뱃살 쉽게 빠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ress10000
· 3년 전
글고 운동없이는 거의 안빠질것 같아요 천천히 걷기 운동하면거 체력 기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3년 전
솔직히 말해서 살 빼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굶으면 됩니다. 대신 탈모, 피부 푸석푸석, 변비, 근손실, 저혈압, 저혈당, 폭식증,거식증, 우울증, 영양실조, 살쳐짐, 탄력저하, 다크서클. 등등.. 전부 다는 아니더라도 몇개빼고 분명 거의 다 달고 살거에요. 그리고 건강관리는 유지가 80프로에요. 그 모습이고 싶은 동안 계속 몇년 몇십년 유지해야 해요. 구로니 천천히 편안한 마음으로 변화해나갈 수 있게 점진적으로 나아가야해요. 홈트 시도하신건 참 잘하신거 같아요! 오늘은 힘들어서 다 완주 못해도 내일, 내일 모래에도 시도하면 그땐 어렵지 않게 전부 완주 할 수 있을거에요 . 죽을거 같다 하셨는데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땀이 줄줄 나야 건강해 지는거니까 마카님의 심장과 근육이 정말 행복해 했을거에요. 아니면 좀 더 난이도가 낮은 간단한 영상들을 찾아보세요. 운동=다이어트 가 아닙니다. 운동의 목적은 병에도 잘 안걸리게 하고, 심장 혈관건강 개선, 근력운동으로 인한 뼈 강화, 근육강화, 부상방지, 허리디스크 방지, 피부건강, 폐건강, 스트레스 완화 등등 정말 좋은점들이 많아요. 지금 마카님은 고등학생이라 어려서 아직 안느껴지시겠지만 몇년만 지나도 마카님의 성장이 멈추는 순간부터 노화가 시작되니까요. 운동을 하는 데에는 단순히 몸매 좋고 외모가 멋지고 예쁜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80년 평생 계속 끌고 살아갈 몸뚱이의 건강 문제제요. 그러니까 운동 하세요. 유산소랑 근력운동 적당히 섞어 하시고, 규칙적으로 매일 같은 시간에 맞춰서 밥을 드셔야 “건강” 해져요. 뱃살만 찌는 마른비만의 원인은 딱 두가지 입니다. 1. 굶다가 폭식하는 습관, 혹은 불규칙한 식사시간과 양 2. 근육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