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를 하고싶어요. 내가 이렇고, 이런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o0mo
·3년 전
내 이야기를 하고싶어요. 내가 이렇고, 이런 생각을 했고, 이것때문에 불안하고, 이런 일들이 있었다고 두서없이 이야기하고싶어요. 저는 올해 성인이 된 갓스무살이에요.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고싶은데 할 사람이 없어요. 연락하는 친구는 한손에 꼽는데 너무 소중하고 친한 친구들이라 이런 이야기로 분위기 망치고싶지 않고, 그렇다고 바쁘신 부모님께는 차마 말씀 못드리겠어요. 진짜 아무말 없이 두서없는 이야기 들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yip123
· 3년 전
제가 들어줄게요 제가 들어줄테니까 너무 불안해할필요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itchwort
· 3년 전
저도 스무살이에요.. 이야기한다면 어떤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So
· 3년 전
저도 어떤이야긴지 궁금해요. 주제같은거 말씀해주실수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0mo (글쓴이)
· 3년 전
@wryip123 마음만이라도 너무 고마워요. 그러게요, 불안했나봐요. 제가 지금 잘하고있는건지 열심히 살고있는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갑자기 이야기가 하고싶어지는걸 보니 조금 스트레스가 쌓이긴 했나봐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0mo (글쓴이)
· 3년 전
@stitchwort 엇 같은 나이네요 동갑! 새삼 반가워요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잘 모르겠어요. 정작 들어주겠다 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과연 무엇부터 말해야할지 오히려 막막하네요 ㅎㅎ 그냥 제가 이렇게 살아왔고 이런 일들을 겪어서 이렇게 성장해 살고있다는 이야기들을 털어놓고싶어요. 그냥 말하는것만으로도 후련해질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0mo (글쓴이)
· 3년 전
@GASo 좋은 하루였어요. 잘 지내셨나요? 주제랄것도 없는것 같아요. 정작 말하기 시작하면 저도 어디부터 이야기를 할지 모르겠거든요 ㅎ 그냥 제가 느꼈던 것들 겪었던 일들을 마구잡이로 늘어놓진 않을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