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사귄 남자친구가 7개월동안 한 여자와 바람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orfuture22
·3년 전
3년 사귄 남자친구가 7개월동안 한 여자와 바람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길로 바로 헤어졌는데 사랑하는 마음이 컸던 탓인지 다시 만나게 되었고 일주일만에 다시 헤어진 상태인데 정말 너무 괴롭습니다. 밤에 자기 전에 내일 눈이 떠지지 않기를 기도하며 잠이 듭니다. 식사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고, 집과 직장에서 억지로 밝은 척 하는 것도 너무 힘이 듭니다. 아무도 모르게 소리 소문 없이 죽고 싶습니다. 사람을 믿지 못하겠고 30대에 다시 또 누군가를 만나 지금처럼 내 목숨보다도 더 사랑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면 앞날이 캄캄해요. 친구들한테는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해서 어디 터놓을 곳도 없네요. 머리로는 헤어져야하는걸 아는데 연락을 기다리는 것 같은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것 같아요. 취미생활을 해 보려고 해도, 핸드폰 붙잡고 있지 않으려고 해도 그게 잘 되질 않아요. 상담 받으러 가는 것도 두려움이 앞서요. 아무도 믿지 못하겠어요. 빨리 털고 일어나 그 사람보다 더 멋지게 살아내고 싶은데 또 한편으로는 정말 죽고 싶어요.
힘들다불안해답답해우울불안무서워공허해슬퍼우울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bvfrhji67954
· 3년 전
3년 믿음이 배신으로 돌아왔으니 얼마나 상처가 크시겠어요.. 아픈거 말하고 지내세요.. 님의 잘못도 아니고 전남친 욕하고 싶진 않지만 상처를준건 사실이잖아요.. 억지로 괜찮은척하시면 괴리감에 더 힘드실거에요.. 충격받으실 만한 일이니까 먼저 마음껏 아파하시고 곧 새살돋길 바라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912
· 3년 전
의외로 주변에 상대방의 바람으로 인해 헤어지신분들 많더라고요. 제 지인도 그런 일로 몇년을 혼자지내다 지금은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 아껴주며 살더라구요. 이별이 쉽지않은것 정말 공감갑니다. 아닌것 알면서도 연락을 기다리는 마음. 괴롭죠.. 그 마음이 참. 내맘대로 않되요. 모쪼록 힘내세요. 저는 30먹고 친구관계로 고민있어서 왔다가. 우연히 보고 끄적거리고 갑니다. 보란듯이 당당하게 잘 살아가세요. 더욱 단단하게 성장하셧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ve0
· 3년 전
상처가 크겠지만 오히려 잘됐다 생각하시고 마음을 다 잡아 보아요 우리.저도 비슷한 상황이에요.ㅠ저는 우연하게 남자친구 핸드폰을 보게됐는데 바람핀 상대가 한둘이 아니더라구요.채팅앱두 여러개에 그렇게 급 만남까지도 계속 지속해왔는데...제가 너무 믿고 사랑했던 감정들이 너무 깊어서...잠도 못자구 일도 손에 안잡히는데 상대는 그게 아니더라구요..너무 잘먹구 잘자구~ 그래서 저도 빨리 털어버리려구요?.쉽진 않겠지만...우리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