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외도 그리고 나의 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의 외도 그리고 나의 꿈
커피콩_레벨_아이콘seoeuncheon
·3년 전
안녕하세요 전 현제 13살 여자입니다. 제가 사춘기라서 그런건지 아님 제가 미친건지 알고싶어서 글 써봐요.저의 가족은 5명이고 언니,저,동생이고 엄마아빠가 있어요.저희 아보지는 제가 5살때부터 정명숙 이라는사람과 비람을 폈어요.(엄마를 현제 이혼을 안한 상태에요)하지만 그래도 저희 아버지는 돈을 꽤 버세요(일주일에 500정도 버심)근데 이게 적은돈이 아니잖아요?그리고 제 꿈이 발레리나인데 한달에 40만원이 아까워서 처음나간 콩쿨에서 금상을 탔어도 발레는 돈이없어서 안된데요..너무 힘들어서 자해도하고 죽으려고 창틀까지 갔는데...언니랑..제 반려고슴도치가 생각나서 참았어요..저도 저희 어머니가 힘든거 아는데 저도 힘들어요..제가 힘들다고하면 남들이 다 웃어요 니가 뭐가힘드냐며..제가 미친걸까요?(오타 감안하고 봐주세요)
짜증나불만이야스트레스받아속상해불안해무서워답답해우울두통우울해공허해불면지루해강박외로워무기력해슬퍼괴로워스트레스불안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418hssbgw
· 3년 전
일단 꿈을 못 이루는 것 때매 힘드시겠어요.. 하지만 금상을 탓다니 실력이 보통이 아니시네열..?! 와우 같은 여자 같은 나이로써 정말 응원을 해주고 싶지만 자해까지 한다니.. 힘든게 보통이 아니시겠네요..하지만 자해는 안돼요..자해말고 다릌 방법 자해라는 생각을 하려하지 말고 음악을 듣거나 등등 애써서라도 자기한테 자해가 아닌 다른방법을 찻았으면 좋겠어요 당신의 꿈엔 발레말고 다른게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euncheon (글쓴이)
· 3년 전
@1418hssbgw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418hssbgw
· 3년 전
아니에요!! seoeuncheon님이 괜찮어 지긴다면 전 그걸로도 만족 합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