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소중하면서도 내게 가장 많은 아픔을 줬던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게 소중하면서도 내게 가장 많은 아픔을 줬던 사람
커피콩_레벨_아이콘onechance
·3년 전
얼마전에 내게 가장 소중하면서도 내게 가장 많은 아픔을 줬던 사람과 헤어졌어요. 그 사람과 같이 있을 땐 정말 힘들고 아팠는데 막상 헤어지고 나니 헤어지고나서가 더 힘든거 같아요. 지나가는 곳곳 마다 걔와 함께했던 순간들이 떠오르고 내 옆에 항상 있어줬던 그 따뜻한 온기가 자꾸 생각나고 그리워요. 내 삶에 그 사람은 정말 날 아프게 했는데 왜 헤어지고 나서가 더 아픈걸까요? 어떻게 해야 제가 괜찮아질 수 있을까요?
슬퍼무기력해외로워힘들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keOne
· 3년 전
많이 사랑한 만큼 더 아프더라구요 슬플때 아플때 이 시간이 지나지 않을 것만 같지만. 그 따뜻함이 앞으로를 살아가게 합니다. 시간을 믿으세요. 아름다운 추억을 갖게 되실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future22
· 3년 전
저와 상황이 비슷하신 것 같아 댓글 남기게 됐습니다. 살면서 가장 사랑했지만 가장 큰 고통을 저에게 준 사람과 헤어졌습니다. 첫주에는 죽음을 기도했고 직장도 다니면서 드라마도 보고 일부러 웃긴 것도 찾아보며 웃으려고 노력했습니다. 2주가 지난 지금 아직도 가슴이 아프고 먹먹함이 사라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버티니 1,2주가 지났고 그러다보면 한달, 일년이 지나 괜찮아질 것이라는 믿음이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저희 집 주변에서 데이트를 많이 한 편이라 출퇴근할때마다 생각나고 직장 근처에서 같이 했던 데이트들이 매일 떠오르긴 하지만 시간이 빨리 흐르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같이 이겨내요!! 모든걸 포기하기엔 젊고 예쁘시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sjss1
· 3년 전
@forfuture22 혹시 좀 괜찮았던 방법 있나요 ㅠㅠ 저랑 비슷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