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지않은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살고싶지않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hahahoho43
·3년 전
오늘도 자해를 하려고 편의점에서 컷터날?을 샀어요. 자해는 하지않았습니다. 오른팔은 자해 흉터로 도배가 되있어요. 정신병원 1년가까이 들어갔다 왔었구요.. 가끔씩 상담 받으러 병원에 갑니다. 근데 요즘 따라 죽고 싶다는 생각을 거의 매일 하게 되요. 어떻게 죽을지 언제 죽을지 어디서 죽을지 계획까지 하게 되네요.. 자살이 쉬운 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안하는 것도 있지만 솔직히 자살 시도 하다가 못 죽으면 다시 정신병원에 들어갈까봐 무서워서 못하는 것도 있어요.. 진짜 병원 퇴원하고 나서 열심히 살려고 노력했는데 주변 사람들..덕분에 ㅎㅎ 많이 타락하고 있어요ㅎㅎ 주변 사람들 때문이라는 건 제가 남 탓을 하는 것 일 수도 있겠지만 ..흠..제 문제도 많네요..힝..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살아서 남 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고 싶은데..어떡하면 좋죠.. 솔직히 제 지인들은 저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들은 아니에요 하지만 같이 있으면 좋은 그런 사람들인데 그 사람들이랑 연 다 끊고 살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되네요. 연 다 끊고 새롭게 살고 싶은데 어떡하죠... 똑같은 말이 반복이 된거 같네요 .. 마음 속이 제정신이 아니리서..죄송합니다..
혼란스러워불안해분노조절우울해중독_집착속상해스트레스받아우울공허해호흡곤란짜증나두통불안외로워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조울걱정돼불면충동_폭력무기력해공황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78
· 3년 전
세상에는 좋은사람도 있고 안좋은 사람도 있죠, 좋은사람들 곁에 있으면 나도 그 사람의 영향을 받고, 좋아지기 마련입니다. 글쓴이분은 인간관계에서 안좋은 사람들에게 배신당하거나 상처받고 많이 우울하신것같은데, 그 상처를 치유하기위해서는 좋은 사람을 만나야해요. 그전에 안좋은 사람들과는 최대한 멀리하거나 연을 끊고 새출발 하는것도 좋아요. 좋은사람들의 특징은 나를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인생에서 이러한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hoho43 (글쓴이)
· 3년 전
@hu78 신게하게도 위로가 되네요..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