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갑자기 소리질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가 갑자기 소리질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minha
·3년 전
지금 집에서 있었는데 아빠가 들어와서는 갑자기 소리를 지르는거에요. 깜짝놀라서 벽 뒤로 갔는데 막 들고온 사과 상자를 던지고 짐을 막집어던지고 다시 들어서 던지고를 반복하는거 있죠. 진짜 너무 무서워서 방에 빨리 들어가서 문을 잠갔어요. 근데 생각해보니까 잠구면 왜 잠궜냐고 할 것 같아서 무서운거야. 그래서 일단 문 뒤에 앉아서 귀막고 있었어. 근데 계속 소리지르고 막 집안에 있는 골프 가방을 발로 차는거에요.막 문도 차고 별별 차는 소리가 다 들리는거 있죠. 너무 무서워서 더 웅크리고 있었어요. 막 소리지르면서 욕하는건 처음이라 너무 무서웠거든요.엄마가 막 무슨일인데 하면서 말을해도 됐다고 가라고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하는거에요. 그래서 결국 엄마도 소리질렀어요. 근데 뭐라고 했는지 아세요? 왜 갑자기 성질 부리냐고. 엄마가 어이가 없어서 그럼 너는 뭐냐고 애 있데서 그러냐고 했어요. 다행이 집에 언니가 없었거든요. 있었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근데 아빠가 저한테 보여준게 아니라 쟤가 본 잘못이라 하는거야 제가 진짜 어이가 털려서 어..?이러고 있는데 막 방앞에서 발소리가 들려와서 어떡하지 거렸는데 다행이 엄마였어요. 엄마가 막 오늘일 언니한테 말하지 말라고 했어요. 솔직히 말할 생각은 없었고요. 화장실에 가려고 했는데 앞에 사과 상자가 찌그러져 있는 걸 봤어요. 막 엄청 찌그러지고 찢어져있는거에요. 너무 무서워서 바로 화장실에서 방으로 다시 들어와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불안해슬퍼힘들다혼란스러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ademia
· 3년 전
글쓴이님 힘내세요...너무 힘드시면 여기에 답답한 마음이라도 조금씩 두고 가시고.. 여기가 글쓴이님 마음에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기를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r123
· 3년 전
와.. 그 불안한 상황속에서 견디고있는 작성자분 정말무서울것같아요..ㅠ 거의 가정폭력아닌가요.. 정신적인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