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생일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생일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친구생일이 다음달인데 제가 생일선물주기로 약속했었어요(예전에)그래서 오늘 뭐가지고싶냐고 했더니 편한거달래요.근데제가 이사를 해서 그친구를 만날수가없는상황이라 기프티콘으로 주겠다고했는데 저 사실 기프티콘없어요.부모님께 말씀드려봐도 안된다 친구한테 미안하다라고해야 이러셨는데 그친구는 이미 제 생일선물을 준상태라 제가 안주기도 좀 그렇고..어쩌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90
· 3년 전
어..다음달까지면 그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있거든요? 이상한 사이트말고 엠브레인 패널같은 큰사이트로 가입해서 거기서 오는 메일같은거 대답하다보면 한달에 그래도 5000원 이나 10000원 문상으로 환전할수있거든요? 그런거 해보시거나 지방자치단체 사이트보면 가끔 설문조사 이벤트나 간단한 활동올라오는데 그런거 상품으로 기프티콘이나 문상 올라오니까 그런거 응모해보세요! 아 근데 설문조사 사이트는 어디블로그나 그런거말고 돈 조금주더라도 익명으로 처리되는 사이트로 고르세요. 잘못하면 개인정보 다털려요. 꼭! 일반사이트처럼 일반적인 정보만 요구하는곳으로 가입하세요. 검색여러번 해보면 대충 보이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90
· 3년 전
그냥 보통 일주일에 배달 몇번시켜먹냐, 외식하면 뭐먹냐, 이상품 나오면쓸거냐 그런거?에요 저 예전에 덕질할때 앨범사려고 되게 열심히 했어서ㅋㅋ근데 큰사이트로 가입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90
· 3년 전
음..나이대 따라 오는 메일이 다른데..그러게요 ㅠ 근데 의외로 십대패널 구하는 문제도 많아요. 선호도조사라던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90
· 3년 전
용돈을 받는 상황이라면, 용돈을모아서 문상사면 사이버머니로 환전하셔서 기프티콘 살수있고요. 아니라면 부모님하고 딜을 해보세요. 설거지하면 얼마, 구두 닦으면 얼마 뭐 이런식으로요..ㅠ 생각해보니 초등학생이면 혼자 가입하기도 어렵네요..힘내요. 안되면 친구한테 솔직히 말하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다음에 꼭 챙겨주겠다고해요. 친구도 이해해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kgogkwkdnfl
· 3년 전
헐... 지금은 해결 됐나요..? 친한 친구인가요..?... 아직 안됐으면 답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