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왕따|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짜 너무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Helpme1
·3년 전
부모님이 7년전에 이혼하셨습니다. 아버지는 어머니랑 이혼했던이유가 할머니가 어머니를 새벽5시에 음식을 만들지 않으면 온갖발언을 하며 몇년을 괴롭혔습니다. 엄마는 결혼생활이 지옥이였다네요 저는 아버지랑 시골에 할머니집을 자주 갔었고 할머니는 남녀평등시대인데도 여자인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음식돕는것을 시키며 조금이라도 못하거나 하면 니네엄마 닮아서 못하는거냐며 난리를 피우셨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까지는 버티는 심정으로 버텼고 앉아있을려고하면 청소를 시키셨고 그것도 모자라서 공부못하니까 친구도 없지? 라고 물어보셨고 그후로 가지 않았습니다. 가족에게도 말안했었지만 저는 초,중,고까지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었습니다. 그래서 할머니 말에 상처를 받았습니다. 할머니집 가기싫어서 저는 부모님 이혼후 어머니 집에서 살고있으며 아버지랑은 연락만 주고 받는데 제가 시골에 할머니집 안간다니까 인연끊자고 그러네요 . 아버지 덕분에 나는 스트레스로 장염,지방종,아토피까지 생기고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는 무서워서 떨게 되었습니다. 이런데 내일부터 생활비도 안주신다네요. 이혼후에 양육비로 50만원받아서 대학교 들어갈려고 할때에도 장학금 받아서 다닐수있었고 도와준건 하나도 없으면서 아버지가 아니라 남같이 느껴져요. 제가 할머니 때문에 자살하려고 했는데도 할머니집 안간다면 아버지가 인연끊자고해서 저는 인생을끊고싶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트라우마우울해스트레스받아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128
· 3년 전
죄송하지만 그건 아버지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건 아버지가 아니라 개**에요 개** 남자라서 자기 어머니 그렇게 극진히 생각하는거지 아버지가 여자 였어봐 할머니집 가기 싫어했을걸요? 당신의 인생이 너무 아까워요. 왜 그런 새* 때문에 당신의 소중한 인생을 끊어야 해? 애초에 인연 끊자는 거 이렇게 쉽게 운운하면 나중에도 계속 명령거절하면 계속 인연 끊자할텐데 작성자님 버틸 수 있어요? 죽고싶다고까지 생각하셨으면 난 차라리 작성자님이 엎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님 인생이잖아요 1번쯤은 하고싶은대로 하는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