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식 때문에 숨 쉬기가 힘들다 어지러움 메슥거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불안|천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eya
·3년 전
천식 때문에 숨 쉬기가 힘들다 어지러움 메슥거림 생리통 두통 머리에 피가 안 가는 느낌 .... (빈혈끼 있음)아랫배가 차갑고 손발도 차갑고 심장이 죄이는 느낌... 아무한테도 얘기할 수도 없고 이 시간에 ... 갑자기 숨이 안 쉬어져서 흡입기 급하게 들이마시고 혼자 쪼그리고 움...그만 아프고 싶은데 옆에 아무도 없는 게 너무 힘든데 ...할머니 돌보느라 몸 망가졌는데도 일하러 가는 엄마한테 얘기도 못하고 날 벌레 보듯 하는 동생한테도 얘기할 수 없고 막말하고 칼 들고 죽이려 했던 아빠한테는 더더욱 얘기할 수 없고...친구들도 내 자존감 때문에 내쪽에서 차단해서 아무도 없고....내 자신이 너무 쓰레기 같다. 이도저도 하지도 못하면서 건강하지도 않고 게으르기만 하고 ...숨 쉬기가 어렵다 너무 무섭고 외롭고 힘들어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를 꼭 끼고 다녀야 하는 것도 숨쉬기 힘들어서 너무 힘들고 공황장애도 생겨서 2개월째 약도 먹는데 자다가 깰 정도로 천식이 심해서 집에서도 공황장애가 온다... 혼자 있으니까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이 들고 무섭고 불안하고... 특히 생리전증후군으로 편두통도 너무 심하고 너무 어지러워....그만 아프고 싶다... 진짜 숨이 안 쉬어지는 것만큼은 제발 안 왔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pat23
· 3년 전
벤토린말고 심비코트도 처방받아서 복용 중이신가요? 만약 벤토린만 복용 중이시라면 가까운 내과 방문하셔서 진단받고 심비코트 처방받으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