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선생님과 제자의 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선생님과 제자의 관계
커피콩_레벨_아이콘slowly1
·3년 전
선생님(결혼하셨어요)과 친해진지 2년정도 됬어요. 어느날 선생님과 조금 야한얘기를 하다가 그다음날엔 건전한얘기로 돌아갔어요 하지만 선생님은 잠깐 야한얘기가 흥분하셨는지 저를 볼때마다 흥분되 힘들었다고하셨어요. 어제쯤인가 그때 저는 아무생각없이 선생님차에 탔어요. 그때가 버스타기엔 늦은시간이라 망설임없이 탔죠. 하지만 선생님은 저를 태우고 뜬금없이 진지한 분위기를 잡는듯하더니 저한테 키스를 하려고하는거에요. 처음에는 부정하고 했지만 결국은 스킨십을 하게되었어요. 부모님한테 말하기엔 저는 용기가 없고, 선생님과랑도 연을 끊기도 애매했어요. 저를 정말 잘받아주고 가르처준 선생님이라서인지 어색하더라구요. 자꾸만 선을 넘는 말을 해요. 몇일뒤에 곧 다시 볼텐데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스트레스받아힘들다스트레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earless0
· 3년 전
자신의 기준을 정하고 생각을 잘 정리해서 상대방에서 전하는 게 어떨까요. 지금이라도 싫다고 확실하게 말하는 것처럼 개선한다면 더는 문제되지 않을 거예요. 사실 글에는 나타나 있지 않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글쓰신 분이 미성년자라면 선생님은 더욱 잘못된 어른이에요. 생각이 올바른 어른은 미성년자를 연애 대상으로 보지 않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g38
· 3년 전
저는 연을 끊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생과 제자라서가 아니라 유부남이라는 것에서 부터 스킨쉽을 하면 안됐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님도 지금 선 넘었습니다. 지금 그만두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