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영과로 가서 성공하기와 서울대가기 중 더 쉬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고등학교|정신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xoxoioi
·3년 전
연영과로 가서 성공하기와 서울대가기 중 더 쉬운 하나를 선택하라 하면 아마 전 서울대였을 거 같아요 사실 제일 못하는 몸으로 하는 걸 연영과를 제가 도전하는 하니까요 저는 잘하는게 예술과 공부입니다 예술은 디자인이나 미술 그리고 글을 잘 쓰고요 학원에선 연출이 되어도 좋을정도로 실력이 있다고 얘기를 합니다 고등학교 가기전에 전교 1등으로 입학하였고 정신병에 걸린 뒤에도 대학은 지방의 국립대중 어려운 과로 잘 갔습니다 그렇지만 전 예술을 하고 싶어서 졸업후 연영과로 대학에 다시 가려고 해요 솔직히 요새 연기학원다니는데 너무 힘들다랄까요 울고 싶어요 사회성이 떨어지는 저자신으로썬...힘들긴 해요 그래도 살아갑니다 자살을 생각하지만요 그런데 요샌 그런 생각이 듭니다 서울대를 내가 다니던 학과로 다시 가는게 더 빨리 성공하지 않을까 싶어요 다들 응원해주지 않는 외로운 이 길이 너무 힘드네요 여러분같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너무 하고 싶은 배우의 길과 성공은 더 빠를 서울대 어디로 가실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tier
· 3년 전
저는 배우! 둘다 성공? 으로 가는 길은 험난합니다. 그럴거면 하고 싶은 것을 해야죠. 죽더라도 이거는 해봐야지 라는것도 있잖아요. 미래의 감독님이 탄생할지도.. SNS에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올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해피 하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글쓴이)
· 3년 전
@mitier 저도 결국은 배우를 선택하네욬ㅋㅋ 고마워요 이건 해봐야지라고 저도 생각해요 연기학원이....요샌 너무 힘들어서 자꾸 다른 생각이 들지만 정신차려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학교의 타이틀보단 내가 하고 싶은 과, 앞으로 내가 가고 싶은 길에 도움이 되는 과 공부 그런게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관심없는 길로 가면 돈은 많이 벌 수 있겠지만 하루하루가 충만한 느낌이 안 들기 때문에 허망하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다시 제가 원하던 길로 돌아갔고요.. 남들 눈에야 성공이 아닐진 모르지만 저는 나름 제 선택과 제 인생에 만족한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어요 안정적인 직장에서 꾸준히 잘 일하시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글쓴이)
· 3년 전
@blueherbe02 저도 제가 안정적인 길을 택하지 않을 거란걸 알아요 저에겐 제 꿈을 따라가는게 곧 성공이거든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요ㅋㅋㅋㅋ고마워요 오늘도요 오늘도 마무리 잘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님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oe20
· 3년 전
저랑 같은 길을 가시네요😶 저도 사실 비슷한 고민을 많이 하는데 일단 지금 하고있는거 후회남지않게 열심히 해보려구요. 잘되면 좋은거고 그만두는건 뭐 그다음에 생각해도 되니까요ㅎㅎ 할만큼 다 해보고 그만두면 후회는 없으니까 일단 지금 선택하신 길 믿고 원없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글쓴이)
· 3년 전
@chloe20 와아!! 같은 분을 만나 너무 반가워요 ㅠㅠㅠ 갠적으로 전 마지막처럼이라고 생각하고 하는 중이예요 이게 제 마지막꿈이기도 하고...그런데 생각해보니 마지막처럼이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힘든거 같기도 하네요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우리인생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