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저한테 문제있데요2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들이 저한테 문제있데요2
커피콩_레벨_아이콘somin0
·4년 전
안녕하세요 친구들이 나한테 문제있데요.를 쓴 사람입니다. a가 그랬죠?a가 요즘 이상합니다. 자기말은 안듣고 다른친구말만 든다고 뭐라하던애가 자기는 c말만듣고 c하고만 밥먹고요.. c하고만놀고..왜 제가 문제있다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자기도 똑같으면서...왜 저한테만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저는 요즘 a가 제 말을 듣지않아서 다른아이들과 놀고있는데요.. 먼저 같이 노는 아이 중 한 명이 d인데.. a한테 카톡이 와서 봐보니.. 왜 자기랑 안 놀고 d하고만 노냬요.. 아니..자기는 c하고만 놀았으면서..저는 다른친구들과 놀면 안되나요..?근데 그다음부터는 저하고 아예놀지않습니다. 다른친구들은 다 놀이에 끼워주면서..저만 안끼워주고요.. 그리고 저가 그림을 잘그리는 편인데..동물을 그려달래서 그렸더니 "개못그리네ㅋㅋ"이러고.."내가 더 잘그려ㅋㅋ"이럽니다..이친구..뭐죠?
불만이야속상해화나실망이야괴로워슬퍼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ui
· 4년 전
그냥무시하세요 그 친구는애초에 글쓴이님을친구로 생각하지 않았던거에요! 그리고 그친구가 따돌림을 주동했다면 그무리에 있는친구들과 충돌이생겨 똑같은상황이 벌어질꺼니까 이제 그친구분과 같이 다니지 마시고 글쓴이님을 진심으로 친구로생각하는 그런친구분들과 다니세요 그래야지 우정이 오래간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in0 (글쓴이)
· 4년 전
@yooui 감사합니다..안그래도 오늘 제 친구 생일이라 들떠 있었는데..그마음을 계속 유지해야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in0 (글쓴이)
· 3년 전
@Haejin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