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정신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도와주세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ezaaa
·3년 전
같이 일하는 사람이들과 매주 한번씩 술을 먹습니다. 올해 처음 입사한거라 술자리를 빠지지 못하고 항상 참여합니다. 다음주에도 금요일저녁과 토요일저녁 이틀 연속으로 약속이 잡혔는데 사실 약속을 잡은것이 싫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제가 마스크때문에 알러지로 피부가 뒤집어져서 한달이 다되어가도 돌아오지 않고 있어요..점점 심해지고 있구요..그래서 자신감도 떨어지고 약속도 잡고싶지 않아요...정말 안가고 싶습니다 사실 저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성격인데 매주 이렇게 술을 먹다보니 스트레스를 풀 시간조차 많지 않아서 요즘 정신병에 걸린것처럼 제 화를 주체를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피부가 아프니 더 그렇구요..ㅠㅠ 역속을 취소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두통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속상해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bbyRich
· 3년 전
제가 이전 회사에서 겪었던 상황과 비슷하네요. 저도 몸이 안좋아서 술을 자주 안마시는데 그곳은 일주일에 2번씩 술을 마시기도 했죠... 저도 딱히 해결하진 못했지만, 술을 자주 마시기에 안좋은 몸 상태라고 공식적으로 선포하니 알아서 빼주더군요.. 물론 저만 빼고 다들 사적으로 친해지는건 어쩔 수 없었죠.. 그래도 저 같으면 제가 우선이라 1주일이 아닌 2주또는 그 이상 텀을 줘서 참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