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뭔뜻일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흠..뭔뜻일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전남친과 전남친친구가 절 좋아하는데 둘이 술 마시다가 제애기를 했는데 전남친이 친구한테 너가 아무리 잘생기고 걔를 사랑해도 안돼 걔 너꺼 안돼 이렇게 말했데 뭔뜻일까? 전남친은 걔가 지여사친 애기도 너한테 하고..***했으면서 ㅇㅇ이가 지껀 줄 아나봐 나쁜넘..이러던데 뭔뜻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burbia0308
· 4년 전
내가 못가지니까 너도 못가져죠 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uburbia0308 아... 근데 전남친은 여사친이 있엇는데 절 만났으니 여사친도 정리하고 모든거 포기하고 저한테 왔데요 그리고 저희 부모님과 아는사인데 나이차가 있어서 그렇지만 극복하고 끝까지 가고싶다고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burbia0308
· 4년 전
전남친은 아직 님과 헤어지고싶지 않은거고, 전남친친구분은 친구 애인을 좋아하는 사람인거죠 마카님 입장에서....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전남친분이 아직 님한테 미련이 있는데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고민하는건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uburbia0308 근데 진심일까요?... 저를 만났을때도 여자 연락안하고 안보고 그랬던 남자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burbia0308
· 4년 전
그사람의 마음이 진심인지 아닌지 판단하기보다 글쓴이님의 마음이 어떤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전남친과 다시 만날생각이 없는데 신경이 쓰이는거라면 관심을 끊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런 생각들은 글쓴이 일상을 흩뜨려놓거든요. 두서없이 쓴 글이지만 1. 만나고 안만나고는 글쓴이의 마음을 따라야 한다. 2. 만날 마음이 없는것인데 신경쓰인다면 관심을 끊어라 인것 같아요. 이거랑 별개로 전남자친구분의 심리는 아직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했고, 님과의 추억이랑 정때문에 집착하고있는 것 일수도 있어요. 사람은 중요한걸 잃어봐야지 소중한걸 안대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