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할 일 버킷리스트 ㅎㅎ.. 이것들을 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죽기전에 할 일 버킷리스트 ㅎㅎ.. 이것들을 하고 나면 이제 후한은 없을듯 하다 :) 고급 호텔에서 식사하고 자고오기 한국에서 제일 높은 곳에서 야경 구경하기 짝사랑 했던 애에게 연락하기... (최대한 자연스러우면서 한 번.. 후회하지는 않게 ㅎㅎ)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선물 하나씩 주기! 마지막으로 죽는거 후회하지 않게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도와달라고 말은 해보기... 3사람만! 이제는 더 이상 나아지고 싶지도 않고 포기했고.. 하고싶은 것들만 조금 마지막으로 하고 세상을 떠나고 싶다.. + 같이 버킷리스트할 사람 있어요?! ㅎㅎ.. 수도권인뎅..
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uvbam
· 3년 전
정말 하고싶은게 이게 전부인가요? 좀더 많이 한 백개 아니 오억개정도만 하고싶은일 더 하고 죽으면 안될까요..?😢 인생은 한번뿐이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oaidbf
· 3년 전
마지막으로 붙잡은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어요. 고생했다고 이제 행복할일만 남았다고 최선을 다해 도와줄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iluvbam 고마워요!! ㅎㅎㅜㅜ 그런데 머리가 너무도 아프고.. 자도 깨어있어도 회복이 안돼요.. 이만큼 힘든적도 처음이라.. 이젠 쉬고싶어서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ooaidbf 정말.. 그럴건가요?? ㅠㅠ 말만이라도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정말..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수 있을거 같아요?.. 희망을 가져도 될까 싶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oaidbf
· 3년 전
그게 당신이라면 나는 기꺼이 도울꺼에요. 다른사람들이 그렇지 않았다면 여기라도 괜찮다면 마지막으로 나 한번만 찾아와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ooaidbf 엄청 오랜만이에요.. ㅎㅎ ㅠㅠ 결국 지금 살아있어요!! 지금도 힘들곤 하지만.. 그래도 마지막에 찾아달라는 그 말 엄청 고마웠어요 ㅎㅎㅠㅠ.. 행복한 일들 많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