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한 번 봐주실 분 계신가요?? 누가 이상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아니 한 번 봐주실 분 계신가요?? 누가 이상한 건지 ㅜㅜ 상황 설명을 해보자면 제가 오늘 카페 알바를 했는데 저 포함 5명이서 일했어요. 그 중 한 명은 30대 여자 분이신데 저랑 거의 같은 날에 들어와서 일했지만 저보다 일하는 시간이 더 많아서 더 잘해요. 그래서 그런가 제가 실수하는 걸 되게 답답해 하는데 오늘 레전드였어요 ㄷㄷ... 카라멜 마끼아또 한 잔이 들어왔고 전 샷 내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알바언니가 "@@씨 제대로 안 봐? 하난데 두 개 만들었잖아, 안 봐?" 라고 엄청 틱틱대면서 혼내는 거예요 전 샷만 내리고 있었고 누가 만들었는지도 몰라서 제가 안 만들었는데요.. 이러니까 "@@씨가 만든 거 아니야? 그럼 내가 만들었나..?" 이러는 거예요ㅋㅋㅋㅋㅋ 본인이 실수한 걸 지금 저한테 혼낸 거예요. 자기가 만들어놓고 까먹었으면서 누구한테 혼내는 건지...,;; 너무 기분이 나빴는데 사과도 안 하더라구요? 솔직히 자기가 만든 걸 알았으면 더 사과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같은 알바생끼리 혼내는 것부터가 이상한데 지금 이 상황이 기분 나쁜 제가 이상한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4년 전
기분나쁠만 할듯요 ㅠㅠ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LO293
· 4년 전
별 것도 아닌 거 갖고 트집 잡아서 화풀이 하고싶나보네요... 그냥 무시하세요 “그럼 내가 했나?”라니 어이가 없네욤...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leebin
· 4년 전
아뇨아뇨.. 글쓴이분 이상하신거 아니세요. 저라도 기분 나빴을것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soydouflj4
· 4년 전
아 저도 초년생때 그런 이상한 알바 만났는데 시간대바꾸거나 다른 알바하는게 상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