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연애를 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부|동호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donow
·4년 전
오랜 기간 연애를 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어요 그 친구는 서울이 고향이고 가족을 아주 사랑합니다 저는 먼 지방에 삽니다. 서로 아주 사랑해왔습니다. 그리고 현재.. 저는 지방에서 근무하고 여자친구도 저를 위해 가족을 포기하고 이 지방에서 시험을 합격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생각하는거죠. 그런데 저는 한가지 취미가 있습니다. 정말 광적으로 좋아하는 취미지요 여자들도 많이 하는거라서 여자친구와 여러번 같이 하려고 정말 많이 노력했으나 여자친구는 이 취미가 전혀 안 맞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면에서 저랑 잘 맞는 친구인데도 저는 바보같이 이 제가 광적으로 좋아하는 취미를 같이 하고 싶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욕망이 듭니다. 집에서도 언제나 같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 취미를 함께 평생 할 수 있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은데.. 그걸 못한다고 생각하니 아쉽고.. 슬프고 그렇더라고요 동호회에 나가면 있는 사람들은 저처럼 이 취미를 아주 좋아합니다. 이들중엔 부부도 있는데.. 너무 부럽습니다. 결혼을 하면 평생을 함께할텐데 같은 취미를 즐길 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할까요? 하지만 여자친구는 저를 위해서 지방으로 시험을 쳤고.. 저는 쉽게 여자친구를 저버리기에는 아직 마음이 식은 것도 아니고.. 저때문에 좋아하는 것을 서울에 두고 이 곳을 어렵게 시험쳐 붙었는데 제가 그만 만나자 하면 이 얼마나 못된 짓일까요..? 여자친구는 정말 모든 점이 거의 다 좋습니다.. 한가지 문제만 제외하면요.. 저는 정말 쓰레기인 걸까요?
걱정돼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oaidbf
· 4년 전
각자의 방식으로 취미를 즐기고 서로 배려만 해주면 된다고생각해요. 당신의 취미를 상대에게 강요하지도, 상대방의 취미를 공유하기를 강요해서도 안돼요. 만약 상대방이 당신의 취미를 이해하지못하는거라면 그건 문제가 될수도있지만 충분히 이해해도 함께하고싶진 않을 수 있는거에요.. 이해를 해준다면 그 마음에 집중하고 고마워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