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찾아온 성인 때문에 상처 입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희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인스타에 찾아온 성인 때문에 상처 입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kmin0330
·4년 전
전 15살이고 그 사람은 20살이에요 그 사람은 저에게 사귀자고 강요했고 전 싫다고 했어요 계속 그러더니 성희롱도하고 사귀어주지 않는다면 친구에게 상처 입힐것이다 라는 협박도 했어요 그래도 전 싫다고 했더니 누군가에게 제 신상을 털어서 저에게 찾아가겠다고 납치하겠다고 협박을 했습니다 무서웠어요 손에 땀이 나고 혼란스러웠어요 신상 턴걸 고소도 못 하고 그 사람은 사과를 했고 전 협박과 성희롱은 용서 했는데 뒤늦게 상처입은것 같네요 멘탈이 강한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봐요 인스타만 보면 그 생각이 나서 인스타에 잘 들어가지 못하겠어요 밤만되면 이 생각이 나서 분노보단 답답함에 우울에 빠져요 죽고싶단 생각은 안 들지만 어디 한 곳이 어둡게 변한거같아요 시간이 절 괜찮게 만들어줄까요?
혼란스러워트라우마답답해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omo00
· 4년 전
그 사람 아주 나쁜 사람이네요 정말로요 생각하기 싫은 것을 생각하지 말아야지!하면 오히려 더 생각난데요 혹시 좋아하는 활동이나 취미가 있으시다면 그런걸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억지로 하는게 아니라 하고 싶을때 하고 싶은 만큼안요 전 힘든 일이 생각나면 제가 좋아하는 영상이나 글을 봐요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면 나머지는 자연스레 잊혀지게 되서요 상처가 난 곳을 신경쓰면 더 아프고 자꾸 건들이게 되는데 잊고 살면 어 여기에 이게 있었는데? 싶으면서 상처가 다 나아있을 때가 있죠 하고 싶은 거 하시면서 마음이 회복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4년 전
사이버수사대 통해서 피해신고하세요. 사실 그런 사람들 특징이 어려서 아무것도 모를거고 신고할줄도 모를거라 생각해서 지 꼴리는데로 막 행동하는 거구요. 신고 당하면 오히려 조용해집니다. 님이 불안에 떨 필요 하나도 없어요. 잘못한 사람이 죄를 받아야죠. 왜 피해당한 사람이 불안해하고 우울해야하나요. 그동안 협박 당한거 고스란히 다 캡쳐해서 넘기시면 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