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사람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같은 사람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전 중학교 2학년 여학생입니다 요새 연애에 대하여 생각이 많아졌어요 사실 전 엄마, 아빠에게 그다지 큰 사랑을 받지 못한 사람이라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도 또 누군가가 날 좋아하는 것도 좀 어색하게만 느껴져요 무엇보다 나같은 사람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지가 고민이에요 전 얼굴도 못나고 그리 멋진 사람이 아닌데....이런 생각을 하면 자존감도 떨어지고 웃기게도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 싶다는 욕망만 남아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nyey1126
· 3년 전
내가 사랑해줄게욥 언니>< (13살 입니다 ㅋㅋ) 자기 자신을 사랑해 보세요 예를 들어서 거울보고 예쁘다 예쁘다 하세요 저도 한적 있어요 ㅋㅋ힛 Ft.이 댓글 보고 기분쫌 푸셨으면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DHS
· 3년 전
나를 사랑해줄수있는 사람은 아주많아요!! 저도 중1때까지만해도 남자친구 한번도 못만나보고 주변애들은 다연애하는데 진짜 제가 못낫다고 생각한적이 있어요 그런데 중2때부터 꾸미기 시작하고 제자신을 가꾸고 공부도 열심히하고 친화력도 좋아지다보니까 중2때부터 중3때까지 거의 매일 저를 사랑해주고 예뻐해주는 남친이 있었어요!!!먼저 자신을 가꾸고 사랑해보세요! 참고로 저도 예쁘지도 않고 몸매가 좋거나 매력이 있는것도 아니에요 ㅎㅎㅎㅎ 작성자님은 아직 매력 발산을 못하고 계신게에요! 모든 사람들는 매력이있고 각자의 독특하고 예쁜 매력이 있기 마련이죠 작성자님도 분명히 숨겨져 있는 매력이 있을거에요 어쩌면 지금 이순간에도 매력 발산중일지도 몰라요 그러니까 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정말 예쁜 사람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