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너무 힘들어요. 맨날 사람들 앞에서 애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eon1027
·4년 전
나 진짜 너무 힘들어요. 맨날 사람들 앞에서 애써 밝은척, 강한척 다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들어요. 기댈 곳도 없고 내 이야기 할 곳도 없는데 맨날 혼자라고 생각해서 집에서는 매일 밤새서 울고 참기 힘들 때 화장실가서 울어요. 전 진짜 스트레스 안 받는다고 생각했는데 저 스스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봐요. 쓰러질 듯 아파서 병원가보니 스트레스성 편두통이라네요. 그거 듣고 부모님께서 관심을 주셨는데..스트레스 안 받게 해준다고 하셨는데.. 그 다짐이 2주도 못가고 너무 저를 무심하게 대하시네요.. 장난으로 내뱉은 말은 저를 하루에 몇번이나 죽이고 있는데.. 너무 힘들어서 죽고싶은데 막상 죽으려니 너무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위로받고 싶어서 이 글을 작성했어요. 싶어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우울어지러움괴로워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위로받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huya
· 4년 전
.. 저는..부모님께 말하지도 못했어요. .엄마도 스트레스 받고..또그것땜에 더힘드실까봐...그래도 지금까지 잘버텼어요..ㅎ 저도 편두통이 좀심해요...위로받고 싶을때마다...싸웠을때..그럴때 글달아요,..위로해줄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1027 (글쓴이)
· 4년 전
@Pshuya 정말로 감사해요..진짜 이렇게 위로받는게 처음이라 너무나도 감사합니다..저도 함드실 때마다 위로해 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huya
· 4년 전
ㅎㅎ감사해요:)자야하는데 못자겠네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1027 (글쓴이)
· 4년 전
@Pshuya 저두요.. 진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huya
· 4년 전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leebin
· 4년 전
밝은척을 안해본 사람은 아무도 없을거라고 봐요. 위로 받고싶으시다면 제 채널 글 읽으시고 사연같은거 털어놓으셔도 괜찮아요..! 사연 제보해주시면 글에 복붙해서 고민상담 & 사연 올려드릴께요. 그리고 저 한명 때문에라도 살아주세요. 살아주세요. 제발 살아주세요.. 그리고 부모님이 그러신다면 학교에 상담실있나요? 없으시더라도 선생님께 말씀드리시면 부모님께 전달해드리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부모님께 말씀하시면 더이상 부모님도 할말이 없지않을까요? 글쓴이분 지금 너무 잘 이겨내주시고 있으시고, 힘든걸 털어놓으신것도 너무 잘하셨어요. 힘들땐 제 채널 한번와주세요 :) 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1027 (글쓴이)
· 4년 전
@11leebin 마지막에 '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읽을 때 기분이 조금 이상했어요.모르는 사람이 위로해주시니까 신기하고 더욱 더 고마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