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iary0618
·4년 전
예전에는 죽고싶다는 사람들을 보면 이해가 안됐어요. 한번뿐인 소중한 인생, 최선을 다해도 모자랄 시간을 그렇게 버린다는 사실이 안타까웠죠. 근데 요즘은 이런 생각하면 안된다는거 아는데도 자꾸만 안좋은 생각이 들어요. 이유 없이 화를 내는 횟수가 늘어나고 점점 제 자신이 싫어져요. 거울을 보면 제 단점만 보이고 뭘 위해서 이렇게 달려가는지도 모르겠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시도조차 할 수 없고 내가 뭘 잘하는지도 몰라요. 이 막연한 미래가 너무 두렵습니다. 지인들을 만날때는 웃으면서 잘 지내다가도 집에 혼자 있기만 하면 이유없이 눈물이 나요. 이렇게 익명성에 기대는 제가 한심하지만 털어놓을 곳이 없네요.
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불안해콤플렉스답답해우울우울해걱정돼불면무서워스트레스불안스트레스받아괴로워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chaestar
· 4년 전
저도 그랬어요 한땐 죽고싶다는 사람이 한심하게 보였는데 갑자기 제가 죽고싶어졌죠. 근데요 나의 장점을 보려고 노력하고 할수록 더욱 나아지더라고요😊 내 미래를 내가 바꾸고 싶어지더라고요.미래가 힘들고 검정색으로 보여도 내 미래는 나만이 바꿀수있잖아요. 그러니까 힘내봐요😊 내 장점을 볼려고 노력해보자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ya84
· 4년 전
그 기분 이해해요,, 그 기분의 격차가 생각보다 심하죠, 전 마카님과 같은 기분이 들었을때 심리학 책을 읽었어요 내가 왜 그런지를 이해하기 위해서.. 이런 기분은 누구에게나 갑작스레 찾아오는 자연스러운 현상같아요 아무 의심없이 살던 인생에 갑자기 난데없는 의심이 돋아나고 내가 살아온 인생전체에 대한 현타가 오는 거죠, 전 마카님이 인생의 본질을 이제 막 느끼기 시작했다고 생각해요. 이럴땐 명상이 좋아요 좀 더 내 내부에서 내 행복이 뭔지 나는 왜 고통스러워 하고 있었는지 나는 어떤 사람인지 다르게 바라보면 도움이 많이 될거예요 마음이 많이 힘들걸 알아 마음아프지만 힘내세요 이제부터 내 생각을 내 마음을 재정비한다는 생각으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sh1
· 3년 전
저도그럽니다 ㅠㅠ 같이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