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여러명 짝사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동시에 여러명 짝사랑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a0425
·4년 전
동시에 여러 사람을 짝사랑 이상한가요? 내년에 고등학교 올라가는 사춘기 유학생입니다. 예전부터 제가 확실하게 흔히 말하는 금사빠 라는걸 알고 있어요. 특히 외모가 조금이라도 제 이상형에 가까우면 말한마디 섞어본적 없는사이여도 어느순간 그얘를 짝사랑하고 있어요. 이런식으로 혼자 일년에 최소 7-8 명은 혼자 짝사랑 하고 혼자 마음 접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일 심한 문제는 이미 누군가를 이런식으로 짝사랑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모가 제 이상형에 가까운 다른 이성이 있으면 또 그얘를 짝사랑 하게 되요. 심할때는 동시에 4-5 명 까지 이런식으로 짝사랑 해본적 있어요. 이거 혹시 성격문젠가요? 아님 그냥 제가 미친건가요? 그냥 사춘기 때문에 그런거라고 하기에는 초등학교 다닐때부터 이랬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kgogkwkdnfl
· 4년 전
한 명으로 충족되지 않는 사랑은 다 이유가 있죠. 그만큼 정신팔릴정도로 강렬한게 아니라 그래요. 호감 생기고 눈으로 계속 쫓고 이런건 한번에 여러명 할 수 있죠. 근데 진짜 내가 이 사람을 위해 오늘은 뭘 해줄수있을까 매일 아침마다 고민할 정도로 진짜 사랑에 빠지고나면, 한 사람 말곤 눈에 아무도 안들어와요. 한 명으로도 충분할 날이 올테니 넘 걱정치 마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leebin
· 4년 전
짝사랑이 여러명이 있다는것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하지만 여러명을 사귀거나 하는건 잘못된 행동이 맞아요. 여러명을 짝사랑하실때는 오해가 생기지 않게 조심히 행동하시면 문제 되지 않을것 같아요. 자기 자신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도 마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