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죽고싶다. 어제는.. 온라인 수업을 하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444
·4년 전
힘들다. 죽고싶다. 어제는.. 온라인 수업을 하다가 갑자기 눈물이 나올 뻔했다. 이제 착한척하는 것도 괜찮은척하는 것도 다 힘들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못 잡겠다. 난 BL을 좋아한다. 근데 BL은 사실 야한 장면이 많다. 뭐 난 잘 걸러서 보기는 하지만.. 그런데 그것 때문에 친구가 자기 학원에서 아는 남자에한테 말했다. ㅇㅇ이 야한거 본다고. 난 결코 그런적이 없다 억울했다. 그래서 죽고싶다. 오늘은 자연과 이야기를 했다. 자연은 묵묵히 내 이야기를 들어주었다. 자연은 내게 뭘 바라지도 않고 내 주변 사람들 처럼 내게 기대도 하지 않는다. ..이상 초등학교 5학년이 여기에 써 봅니다.. 정말 힘드네요.
속상해불안해무서워답답해우울우울해실망이야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neemi
· 4년 전
아무렴 어때요. 내가 좋으면 내가 보는거지. 마카님, 솔직히 비엘을 본다는건 밖에서 아무나에게 지를 수 없는거기는 하지만 보는게 뭐 잘못 됬나요? 아니잖아요. 야한거 뭐 어때요. 비엘을 무조건적으로 야한거로만 해석을 해서 그런 식으로 남들에게 말을 꺼내는 친구분이야말로 마카님을 향한 배려심이 없는 것 같네요... 친구 사이에도 적당한 배려가 필요해요. 한번 말을 꺼내봐요, 그러지 마라고. 이해를 못 하실수도 있지만 하려고 노력도 안 한다면 그 친구는 과연 정말로 마카님의 인생에서의 필연이였던 사람이였는지 아녔는지 돌이켜봐요, 마카님. 인생 느슨하게 살아봐요. 처음 살아보는 동시에 마지막으로 한번만 즐겨 볼 수 있는거니 힘든 일이 있으셨다면 그만큼 되돌려줘야죠. 뭐 대단한거 필요없어요! 자연이 좋다 하셨으니 그렇게 소소하게 가끔 웃으면서 살아봐요, 마카님. 그 가끔이 언젠가는 항상이 되어버렸으면 할테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444 (글쓴이)
· 4년 전
@reneemi 정말 감사합니다. 평소에 저에게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ionz1
· 4년 전
그냥 확질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444 (글쓴이)
· 4년 전
@laionz1 앜ㅋㅋㅋ 확 질러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