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제 의견을 얘기해야 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솔직하게 제 의견을 얘기해야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oysmile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자살계획이나 자살,자해 관련 글을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침에 저희 반 담임 선생님을 봤는데 담임선생님께서 요즘에 무슨 일 있냐고 물으셨어요. 저는 아무 일이 없다고 괜찮다고 말씀드렸는데 선생님께서 상담 하자고 하셔서 결국엔 상담을 월,화 이렇게 했어요. 그런데 제가 쓰고 있던 자살계획서나, 자살,자해 관련된 글을 보셨어요. 그래서 저희 학교 담임쌤이랑 교감선생님이랑 부모님이랑 상담을 하셨는데 제가 위험하다고 병원을 가보라고 하셨는데 제가 병원을 진짜 무서워해요.. 그래서 여기 마인드카페에서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른들이 허락을 안해주실 것 같아서 무서워요. 저는 진짜 여기서 돈 내고 상담 받고 싶은데 어떡해야될까요..? 어른들께 솔직하게 제 의견을 말해야될까요..?
스트레스받아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3년 전
말해보는게 좋을 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ya84
· 3년 전
네 마인드카페에 전화로 상담 받는 것도 있으니까 그걸 얘기해봐요~ “나 사실 병원 가는거는 좀 무서워.. 요즘에 전화로 상담도 받고 그런다는데.. 내가 알아놓은 데가 있거든.. 티비에 나오는 상담사 선생님이 만든 전화상담 앱인데..나 이걸로 상담 받아도 될까..?”하면서 앱 보여주면 될거 같아요~ 마인드카페Pro 버전 있는거 알죵?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ysmile (글쓴이)
· 3년 전
@hoya84 네.감사합니다..용기가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