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상처줬던 전남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마지막까지 상처줬던 전남친
커피콩_레벨_아이콘ksm980213
·4년 전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별을 한 대학생입니다. 이때까지 한두달 사귀는 짧은 연애만 했다가, 이 전남친은 600일을 만나는 꽤 긴 연애를 했습니다. 만나면서 정말 좋았어요. 같이 데이트도 엄청 하고 놀러도 많이 다니고 의지도 많이 되고. 근데 연애를 하면서 동시에 힘든 점도 많았습니다. 시험 준비를 잠시 전남친이 해서, 연애 초반에는 공부데이트만 하는데 걔가 스트레스 받으면 저는 옆에서 그걸 다 받아주고, 걔가 친구가 많은 성격이었는데, 친구를 너무 중요시해서 저랑 했던 약속보다 친구들이랑 가는 약속이 더 중요한거 같으면 그냥 취소해버리고, 저한테 다이어트 하라고 강요하고 성관계 도중에 제가 살이 찐거 같아서 좀 마음이 뒤숭숭하다고 그만하자 해서 제가 상처를 많이 받았어요. 그 외에도 저한테 화장 좀 하면 안 되냐고 하고요. ㅎㅎ 이외에도 참 상처받았던 일들이 많네요. 정말 객관적으로 남자친구로서 좋은 사람이 아니란건 알았지만, 너무 좋아하는 마음이 크니까 그냥 맞춰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다 맞춰줬어요. 이후 전남친 군대에 보내고 뭐 별탈 없이 잘 지내다가 갑자기 꿈에서 헤어지는 꿈을 꿔서 뒤숭숭해서 인터넷편지 쓰러 갔는데, 평소에 신경쓰던 여사친이 편지 쓴거 같은거예요. 걔가 예전에 술 먹고 전남친한테 잘 들어갔냐고 전화해서 싫어했는데, 누군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전남친이 예전에 인터넷편지 쓰는거 홍보해달라고 자기 인스타 아이디랑 비밀번호 다 알려줬는데 그 인스타 계정 들어가서 그 여자애 계정 들어가서 보니까 전남친이랑 걔랑 포함해서 성비 2:2로 강릉에서 일박이일로 논걸 봤어요. 그래서 너무 화가나고 진짜 헤어지고 싶었는데, 당장 헤어지면 제가 미련을 가질거같아서 그냥 왜 그랬냐고 물어보고 앞으로 내가 여행갈때마다 의심할텐데 노력할 자신있냐고 물었죠. 어차피 저는 걔가 그 얘기 들으면 저한테서 도망칠걸 알았어요. 그래서 더 슬펐어요. 나랑 헤어질걸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기대감 때문에 혼자서 얘가 잘 하겠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할까하는 쓸데없는 고민이나 하고. 역시나 일주일 내내 편지도 기다리고 전화도 기다렸는데 아무것도 안 오더라구요. 그리고 더 화가났던건 주말에 카톡 보니까 군대 훈련소에 있는 놈이 프사랑 배사를 내렸더라고요. 안 봐도 비디오죠. 자기는 이미 헤어지자고 편지를 보냈고 다음주에 도착하니까 이미 이 관계는 끝난거고, 그러니까 나는 카톡 프사 배사 내리겠다. 정말 잘못한건 남친이고, 그동안 나랑 함께한 시간이 있고 조금이라도 날 사랑했다면 나라면 그렇게 못할텐데. 쟤한테는 지금 당장 관계를 끝내는거만 중요한가 싶어서 너무 화가 치밀어 올랐어요. 그래서 걍 엿먹어봐라 이러면서 인터넷편지에 남들 다 볼 수 있게 제목으로 저격했거든요. 근데 결국 *** 되는건 나 같네요. 진심 꿈에서 자꾸 걔 친구들이 나만 이상한 애 만들고 걔 편만 들어주는거 꾸니까, 자꾸 인터넷편지 들어가서 확인하게 되는데, 볼 때마다 상처입니다. 예상대로 쟤 친구들은 결국 쟤 편 들어주면서 편지 쓰는거 같더라고요. 하 진짜 어차피 얘랑 잘될 마음도 없고 이미 끝난거 아는데, 분노가 너무 차오르고 억울해서 자꾸 곱씹게 됩니다. 진짜 어차피 이미 내가 *** 된거 솔직히 걍 걔가 이때까지 했던 일들 다 까발리고 싶은데, 그러면 제가 더 비참해질거 알아서 억지로 참는 중입니다. 제 분노와 슬픔 그리고 허무함을 어떻게 이겨내야할까요?
공허해스트레스받아속상해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894368
· 4년 전
진짜 화나는 상황이네요. 잘못은 전남친이 했는대 욕은 님이 먹어야 하고...충분한 위로를 받아도 모자란 판에!!! 근데 어떻게 보면 욕하는 걔들도 전남친 친구들이니 걔편을 드는거겠죠. 똑같은 것들이라 생각하세요. 그새끼는 싹 잊고 보란듯이 잘되세요. 그 후에 그 새끼 어떻게 사나 보세요. 그게 최고로 잘 극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m980213 (글쓴이)
· 4년 전
@a894368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