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 공황장애 때문에 너무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불안|공포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불안장애, 공황장애 때문에 너무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ellytofu
·4년 전
이년전 놀이동산에서 온 공황발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폐소공포증이있는데 폐쇄적인 놀이기구를 타게된게 시초였어요. 2년동안 차타는것도 힘들어했는데 괜찮아지겠지하며 혼자 버텼습니다. 근데 요즘 너무너무 심해져서 그냥 이세상 모든게 이질적이고 이러다 정신이 나갈것처럼 일생이 불가해졌어요. 밥먹는것조차 이질적이고 누구만나는건 당연 너무힘들고 엄마앞에 있는거조차 힘들고 그냥 일분일초가 너무 힘들어요.. 심장이 계속 빨리뛰고 불안한생각들이 가득해서 머리가 아파요.. 살려주세요...
두통강박우울어지러움걱정돼불면무서워불안공황호흡곤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dkss
· 4년 전
병원에 가보세요....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질 정도로 심해져서 많이 힘드시죠.....ㅠㅠ 빨리 나아질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eblin
· 4년 전
공황장애 즉,panic은 숨이 곧 멈출것 같으나 절대로 멈추지않고 심장이 너무 빨리뛰어서 곧 멎어버릴 것 같지만 절대로 멎지 않아요. 이건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이에요. 절대 위험하지 않다는 안정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약도 적당히 복용하셔야 해요...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불안함이 얼른 덜어지기를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llytofu (글쓴이)
· 4년 전
@jdkss 감사합니다! 병원 예약 잡으려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llytofu (글쓴이)
· 4년 전
@gleblin 감사합니다 댓글 읽고나니 마음이 많이 안정적이게되었어요!..